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흥시 은행동 손칼국수 ~ 시골맛나는 직접만든면으로 만든 칼국수

잇님들 그동안 잘 지내셨나요?

그동안 노트북도 고장 나고 집수리도 하느라 바쁘게 보냈습니다.

 

노트북도 고치고 집도 고치니 너무 좋네요^^

이제 저의  마음만 고치면 될 거 같아요~~😁😁😁

 

 

오랜만에 비가와서 그런지 칼국수가 먹고 싶어서 찾은 집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직접면을 만들어서 맛있는 집입니다.

 

 

 

손칼국수

 

경기 시흥시 시흥대로1074번길 19

지번 은행동 289-36

 

전번 031-313-0464

저는 오늘은 손칼국수를 시키고 아들은 잔치 국수를 시켰답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재료도 저렴하게 들어갔네요 🤣🤣

맛도 시골에서 할머니가 끓여주신 맛이랍니다^^

엄청 맛있는 맛은 아니지만 직접 만든 면에 시골틱 한 맛이라

저는 너무 좋습니다.

 

직접 만든 면이라 울퉁불퉁하고 면이 굵기가 다르죠~

그래도 맛은 쫄깃하면서 입에 착착 붙는답니다.

비 오는 날 간단하게 점심으로 먹으니 맛도 좋고 기분도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