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정보 나눠요^^

주방용품)) 싱크대건조대, 실리콘롤매트~ 좁은 주방에 좋네요^^

얼마 전에 싱크대를 리모델링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리모델링하면서 밑에 싱크대 건조대를 선물로 주셨답니다. 

 

그런데 그릇을 가득 놓으면, 거름망을 꺼내서 음식을 처리할때 건조대를 들어서 옮겨야 해서 불편했답니다.

그래서 거름망에서 음식을 처리하기 쉬운 싱크대 건조대를 검색했답니다.

 

 

쿠팡 모바일

 

m.coupang.com

제가산 싱크대 건조대는 실리콘롤매트입니다.

잘못 사면 녹이 슬기도 한다고 해서 전체가 실리콘 재질로 된 것을 골랐답니다.

도착했는데, 무게에 한 번 놀랐답니다.

싱크대에 설치해보니 너무 좋네요^^

설거지 양에 따라서 자유자재로 옮길 수 있어서 좋고 과일이나 채소 같은 것을 씻어서 물을 빼기에도 좋을 거 같습니다.

무엇보다 거름망에 있는 음식물을 건조대를 옮기지 않고도 버릴 수 있어서 좋네요 😊

깔끔하면서 자리 많이 차지 안 해서 좋습니다.

그릇을 많이 올려도 절대 부러지지 않을 정도로 튼튼하답니다^^

안 쓸 때는 말아서 놓으면 자리 차지 않고 더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