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사냥

건강밥상 심마니 상호만 들어도 건강해지는 느낌!!

요즘 코로나로 인해 많이들 걱정인데요.

 빨리 좋아지기를 기원합니다.

 

감기는 몸에 면력역이 떨어지면 잘걸리 잖아요. 그래서 잘 먹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그래서 건강한 음식을 찾다가 예전에 먹은 기억이 나는 곳

"건강밥상 심마니"

가까운 시흥시 은계지구에 생겼다고 해서 갔습니다.

 

 

 

 

 

매장도 깨끗하고 분위기도 좋았답니다.사장님도 그렇고 점원분들도 친절하고 잘 챙겨 주셔서 더 좋았답니다.

 

 

 

 

'심마니에서 보약드세요'라고 하는 문구가 너무 좋네요.

나이가 드니까... 왜 이렇게 몸에 좋은 것이 좋으지 ㅋㅋ

 

 

 

 

건강식으로 삼계탕이나 오리 백숙 먹고 싶었는데 1시간 전에 예약해야 한다네요ㅠㅠ

그래서 예전에 건강밥상은 먹어 봐서 블로장생 샤브샤브를 먹었답니다.

 

 

 

 

심마니 반찬들 그릇이 도자기로 나와서 좋더라고요. (일하시는 분은 힘들겠지만요)

예쁜 그릇에 담아서 먹으면 더 맛있는것은 기분 탓이 겠죠 .

사진에 보이는 동치미 너무 갈끔하고 시원해서 후루룩했습니다. ㅋㅋ 

 

 

 

 

 

해파리 무침도  저랑 신랑이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너무 톡쏘지 않으면서 입맛을 돋구어 주어서 참 좋았네요.

 

 

 

 

김치도 중국산 김치가 아니고 직접만든 김치같아요^^

요렇게 김치 담그면 계속 김치만 먹어도 될거 같아요 ㅋㅋ

 

 

 

 

오이피클? 같은 맛이 너무 갈끔하고 맛있더라고요.

 

 

 

 

저희 가족이 좋아하는 오징어 젓갈

요것 두번 달라고 해서 먹었답니다.

 

 

 

 

영양과 높은 견과류

 

 

 

 

저랑 우리 딸이 좋아하는 잡채

잡채는 어딜가도 맛있잖아요. 여기 잡채 간이 딱 맞아서 더 맛있었어요~

 

 

 

 

드디어 나온 블로장생 샤브샤브

비주얼이 일단 합격이네요.

먹는 순간 건강해지는 느낌 ㅋㅋ ㅋ

건강밥상 심마니는육수를 여러가지 약재도 첨가해서 약재 맛이 강하답니다.

처음에는 이상했는데 먹을 수록 익숙해 지면서 좋았답니다.

입맛이 다 달라서  호불호가 갈릴거 같네요.

 

 

 

 

 

 

샤브샤브에 들어가는 소고기도 빛갈도 좋은게 좋은 고기 쓰느것 같아요.

 

 

 

 

밥은 일반밥이라 곤드레 돌솥밥과 시레기돌솥밥중에 하나 선택하시면 되요.

저희는 곤드레 돌솥밥으로 시켜서 먹었답니다. 양념간장도 두가지로 주시네요. 매운것과 안매운것

 

 

 

 

마지막으로 샤브샤브 다 먹으면 찰밥을 넣어 주시네요. 그렇게 넣고 끓이면 찰밥죽이되요.

여러가지 반찬에 맛있는 샤브샤브와 곤드레밥까지 배가 터지네요. ㅋㅋ

셀프바가 있어서 마음껏 반찬도 가져다 드시면 되고요. 마지막으로

커피와 십전대보차와 매실차,그리고 석류음료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취향따라 마시면 좋을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