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동의스토리

안상홍님 성경으로 보면 하나님!!

성경은 2천 년 전에 육체로 오신 예수님께서 또다시 육체로 온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성경의 예언따라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서 오신 분이 안상홍 님이십니다.

 

그러나 세상은 안상홍 님을 조롱하고 멸시하고 있습니다.

이는 저들이 성경의 예언을 통해 안상홍님을 바라보는 것이 아니라 육신적인 면만 바라보기 때문입니다.

 

2천 년 전 예수님을 생각해보면서 그리스도르 육신적인 생활과 환경을 통해서는 그리스도를 알아보지 못한다는

사실을 발견하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2천년 전에 이스라엘 땅에 육체로 오신 하나님이 예수님이십니다.

성경은 예수님, 곧 육체로 오신 하나님에 모습에 대해 어떻게 예언했을까요?

 

사 53장 1~2절 "우리가 전한 것을 누가 믿었느뇨 여호와의 팔이 뉘게 나타났느뇨 그는 주 앞에서 자라나기를 연한 순 같고 마른땅에서 나온 줄기 같아서 고운 모양도 없고 풍채도 없는 즉 우리의 보기에 흠모할 만한 아름다운 것이 없도다"

 

우리 죄를 지시고 고난당하실 예수님에 대한 예언입니다. 예수님의 모습에 관해 어떻게 예언했습니까?

마른땅에 나온 줄기 같고, 사람이 흠모할 만한 아름다운 것이 없다고 하셨습니다.

 

성경은 사람들의 기대와 달리 하나님께서 초라한 모습으로 오신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 영광스러운 모습으로만 나타나셔야 한다고 고집하면 어떻게 될까요?

 

사 8장 13~15절 " 만군의 여호와... 그가 거룩한 피할 곳이 되시리라 그러나 이스라엘 두 집(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는 사람들) 에는 거치는 돌, 걸리는 반석이 되실 것이며 예루살렘 거민에게는 함정, 올무가 되시리니 많은 사람들이 그로 인하여 거칠 것이며 넘어질 것이며 부러질 것이며 걸릴 것이며 잡힐 것이니라"

 

왜 하나님께서 하나님을 믿는 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거치는 돌, 걸리는 반석이, 함정, 올무가 되실까요?

하나님께서 우리와 똑같이 육체로 나타나셔서 흠모할 만한 점, 즉 보통 사람보다 뛰어난 점이 없는 모습으로 살아가시기 때문입니다.

 

영광스러운 모습으로 나타나시는 하나님을 기대하는 사람들 하나님으로 인해 넘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사도 베드로는 이사야 8장의 예언이 예수님으로 성취되었다고 증거 했습니다.

 

벧전 2장 4~8절 "사람에게는 버린 바가 되었으나 하나님께는 택하심을 입은 보배로운 산돌이신 예수에게 나아와... 경에 기록하였으되 보라 내가 택한 보배롭고 요긴한 모퉁이 돌을 시온에 두노니... 믿는 너희에게는 보배이나 믿지 아니하는 자에게는... 부딪히는 돌과 거치는 반석이 되었다 하니라 저희가 말씀에 순종치 아니하므로 넘어지나니 이는 저희를 이렇게 정하신 것이라"

 

 실제로 예수님의 육신적인 생활과 환경만 바라본 유대인들은 예수님을 믿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베드로는 그들이 그리스도를 알아보지 못하고 넘어지도록 하나님께서 정하셨다고 한 것입니다.

 

그렇다면 여기서 우리가 생각해야 할 것은 예수님께서 그리스도이심을 증거 하는 것은

성경의 예언이지 육신적은 생활과 환경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런데도 많은 유대인들은 성경의 예언에 주의하지 않고, 육신적인 생활과 환경만 보고 판단하다가 예수님을 영접하지 못하고 말았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무엇을 통해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알아보아야 하겠습니까?

성경의 예언을 통해 알아보아야 합니다.

성경의 예언이 아니라 그리스도의 육신적인 면만 보고 판단하다가는 2천 년 전 유대인들과 같이 그리스도를 배척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 님을 육신적으로 바라보게 되면 그리스도를 배척하게 될 것입니다. 안상홍 님의 육신적인 면을 바라보지 마시고 성경의 예언을 통해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올바로 알아볼 수 있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