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동의스토리

하나님의교회)영혼구원 받을 하나님의 자녀의 특권,안식일을 지키자!!

세상의 수많은 사람들도 목적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습니다(전 3:1)

 

그렇다면 하나님을 믿는 목적은 무엇일까요?

 

 

성경은 믿음의 결국이 영혼의 구원을 받는 것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믿음의 목적인 영혼의 구원을 받기 위해서는 하나님께서 일러주신 가르침이라면 작은 내용에서부터 크게 여겨지는 부분까지 우리가 다 받들고 지켜야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모두 우리 구원과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구원과 관련하여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많은 내용 가운데  안식일이 있습니다.

 

 

히 3장 18절  "또 하나님이 누구에게 맹세하사 그의 안식에 들어오지 못하리라 하셨느뇨 곧 순종치 아니하                     던 자에게가 아니냐"

 

 

 

여기서 순종이란 하나님의 말씀에 대한 순종을 가리킵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지 않는 사람들은 결국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영원한 안식, 곧 천국에 들어갈 수 없다는 사실을 하나님께서는 성경을 통해 우리에게 일깨워주고 계십니다.

 

 

시 3편 7~8편 "여호와여 일어나소서 나의 하나님이여 나를 구원하소서 주께서 나의 모든 원수의 빰을 치                       시며 악인의 이를 꺾으셨나이다 구원은 여호와께 있사오니 주의 복을 주의 백성에게 내리소                     서(셀라)"

 

구원은 오직 하나님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구원을 주관하시고 구원의 근원이 되시는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지 않는 것은 구원을 포기하는 것과 다를 바가 없습니다.

 

 

먼저 하나님의 뜻 가운데 안식일이 우리 구원과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 생각해봅시다.

지금으로부터 3500년 전 모세 시대에 하나님께서는 십계명 가운데 넷째 계명으로 안식일을 반포하셨습니다.

 

 

이 말씀에 순종치 아니하는 자들은 하나님의 안식, 다시 말해 영원한 천국에 들어가지 못한다는 사실을 히브리서 3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모든 말씀은 구원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안식일에 대한 가르침도 우리 구원과 절대적인 관계가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성경의 안식일은 일곱째 날, 즉 오늘날 요일상으로는 토요일에 해당합니다.

 

 

 

창조주의 권능을 기념하고, 창조주이신 하나님을 믿는 자들에게 하나님께서 정해 놓으신 안식일은 매우 중요하고

의미 있는 날입니다. 한 나라의 국경일이 그 나라 사람에게는 중요한 날이지만 다른 나라 사람들에게는 그저 평범

한 날일 것처럼, 안식일이 하나님의 자녀들에게는 진정 소중한 날이지만 하나님의 자녀가 아닌 사람들에게는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안식일은 하나님의 백성과 아닌 자들을 이처럼 확연히 구분하는 역할을 합니다.

 

 

 

사람이 지키면 삶을 얻을 수 있는 규례로서, 또 그들을 거룩하게 하는 하나님을 알게 하려 하여 하나님께서는 주신 징표가 안식일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이날을 통하여 하늘의 영적 축복을 내려주시고 세상에서 오염된 자녀들의 영혼을 말끔히 씻어주시기 위해 우리에게 안식일을 지키게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어떤 결과가 초래될까요?

 

 

 

하나님의 율법을 범하고 있는 사람들이 누구입니까?

안식일이 아닌, 일요일에 예배하는 사람들입니다. 거룩함과 속된 것을 구별하지도 않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기는커녕 하나님을 더럽히는 일들을 오늘날 많은 이들이 자행하고 있습니다.

 

안식일을 무시하며 하나님을 욕되게 하는 자들이 결국 어떤 길을 가게 되어 있는지 살펴봅시다.

 

 

겔 8장 16~18절  " 그가 또 나를 데리고 여호와의 전 안뜰에 들어가시기로 보니 여호와의 전 문 앞 현                         관과 제단 사이에서 약 이십오 인이 여호와의 전을 등지고 낯을 동으로 향하여 동방                           태양에게 경배하더라 또 내게 이르시되 인자야 네가 보았느냐 유다 족속이 여기서 행                         한 가증한 일을 적다 하겠느냐... 그러므로 나도 분노로 갚아 아껴 보지 아니하고 긍휼                         을 베풀지도 아니라 히니 그들이 큰 소리로 내 귀에 부르짖을지라도 내가 듣지 아니하                         리라"

 

 

하나님의 전에 앉아서 태양신에게 경배하는 이 장면은 무엇에 대한 예언일까요?

일요일 예배와 크리스마스는 모두 태양신 숭배에서 유래한 태양신 축제일입니다. 

오늘날 겉으로는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 태양신을 숭배하는 교리를 가진 교회들이 지상에 수없이 난립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하나님을 믿노라 하면서 태양신을 숭배하는 교리인 일요일 예배와 크리스마스를 지키는 자들이 구원받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을 믿는 다고 천국에 다 들어가지 않는다고 하셨습니다.

오직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자들이 천국에 들어간다고 하셨습니다.

 

하나님께 경배하는 날은 안식일입니다. 

안식일은 성도들이 거룩함을 덧입는 날로 하나님께서 정해놓으셨습니다. 또 이날은 하늘의 축복을 받는 날입니다.

결코 소홀히 여기지 마시고, 안식을 을 통해 아버지, 어머니께서 주실 신령한 축복을 사모하여 나아와 마음껏 축복을 간구하시고 다 받아 누리 시길 바랍니다.

 

 

 

 

  • 순천아 2021.06.02 21:55 신고

    하나님께서 정해 놓으시고 지키기만 하면 축복을 주신다니 얼마나 거저 받는 축복인가요?
    안식일의 축복을 매주 받을 수 있어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 36오잴리 2021.06.02 22:06 신고

    안식일을 지키는 것으로 하나님의 자녀인지 아닌지 구분하신다셨네요~
    자녀만이 지킬 수 있는 안식일인만큼 감사히 지켜야겠죠 ^^

  • ta bom 2021.06.02 22:08 신고

    하나님을 믿는다는 사람들은 많지만, 우리의 구원자되신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사람들은 적은거 같아서 안타까운거같습니다..
    우리는 지키라고 하신거 지키면 되는거고, 하지말라고하신거 하지 않으면 되는데
    사람의 생각을 우선시하면 구원과 멀어질수 밖에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구원자되신 하나님께서 지키라하신 규례, 계명 지켜서 구원받아야하겠습니다!

  • 햅번♡ 2021.06.02 22:10 신고

    우리의 영혼이 나온바 본향인 하늘 나라로 돌아가는 길에 아주 중요한 상관이 있기 때문에 하나님께서는 안식일 규례를 허락해 주시고 우리로 지키라고 하셨습니다.
    이 모든 것은 우리를 위한 하나님의 크신 사랑이니 우리는 안식일 규례를 지키라 하신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것이 생명을 얻는 길임을 이해해야 합니다. ^^

    • 안식일을 허락하시기 까지 당하신 희생과 고통을 생각하면, 하나님의 사랑이 얼마나 큰지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희생과 사랑으로 세워주신 안식일을 더욱 소중히 지켜야 겠습니다^^

  • 꿀~~단지 2021.06.02 22:16 신고

    안식일은 하나님의 자녀만이 지킬수 있는 하나님의 규례입니다.,
    하나님께서 허락해 주신 안식일은 과연 무슨 요일일까요??
    바로 토요일 입니다.
    그렇다면 현재 기성교회에서 지키고 있는 일요일 예배는요?
    로마 콘스탄티누스 황제가 만든 사람의 계명입니다.

    • 하나님의 자녀만이 지킬 수 있는 특권인 안식을 지킬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없었다면 저도 일요일이 하나님의 계명인줄 알고 지키고 있을 것을 생각하니 끔찍하네요 ㅠ

  • Goodfruit 2021.06.02 22:25 신고

    하나님의 자녀들만이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킬 수 있습니다. 창조주의 권능을 기념하는 안식일을 지켜 영원한 안식에 나아갈 수 있는 축복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 몽실이동생 2021.06.04 09:59 신고

    일곱째 날 안식일을 지키면 복을 주시겠다 약속하셨으니 저는 하나님 주신 말씀에 따라 안식일을 순종으로 지키겠습니다. 정말 하나님 주시는 복을 받고 주실 것을 믿기 때문이죠^^

  • 별들의외침 2021.06.07 23:55 신고

    하나님의 백성들에게만 허락하신 안식일!
    그러니 하나님의 백성이 아닌 자들은 안식일을 지킬수 없습니다~!

  • 내깡통 2021.06.11 04:16 신고

    천국에 갈 수 있는 방법은 너무나 쉽습니다. 예수님께서 친히 본보여주신 그 길을 따르기만 하면 되거든요... 주후 사도들이 예수님의 본을 따라 진리의 길 생명의 길을 걸었듯 하나님의교회도 예수님께서 걸으신 참진리의 길을 따릅니다.

  • 어서와요 2021.06.20 23:20 신고

    거짓교회가 많이 있지만 .. 안식일을 지켜 천국의 축복이약속 되어진 하나님의교회가 여러분 가까이에 있습니다.
    지금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식일을 함께 지켜서 함께 구원의 약속을 받아요

  • 특권은 누리라고 주신 것이죠~~~ 특권을 누렸을 때 받는 혜택이 너무 좋기 때문에 누구든 특권을 가지고 싶어 한답니다~ 안식일이라는 특권을 누렸을때 하나님께서 주시는 혜택은 실로 어마어마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