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동의스토리

<영혼을 위한 준비>내 영혼을 믿고 맡길 수 있는 교회는 어디~~(하나님의교회)

지금까지 영혼이 있다는 것과 돌아간다는 표현을 통해서

우리가 영혼이 원래 있었던 곳이 천국이었음을 알아보았습니다.

 

그리고 하늘에서 사망 죄를 짓고 이 땅에 내려와 괴로움과 고통과 아픔 속에 살아가는 것도 배웠습니다.

(성경에서 지구는 하늘에서 쫓겨내려 온 죄인들이 사는 감옥)

 

그렇게 살다가 결국은 죽음을 맞이 하는 것이 우리 인생입니다.

 

 이러한 인생을 불쌍히 여기셔서
천국에 데려가시고자 예수님께서 친히 이 땅에 오셔서 교회를 세우셨습니다.

마태복음 16:18   또 내가 네게 이르노니 너는 베드로라 내가 이 반석 위에 교회를 세우리니

                       음부의 권세가 이기지 못하리라.

이 말씀에 따라 예수님께서 친히 교회를 세우셔야 합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이 땅에 세우신 교회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회사든 가게든 세우면 이름이 있기 마련입니다. 마찬가지로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에도 이름이 있을 것입니다. 성경을 통해 확인해봅시다.

 

 

 

하나님의 뜻을 따라 세워진 교회의 명칭은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그래서 초대교회 바울과 성도들은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에 다닌 것입니다. 이 시대에도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는'하나님의 교회"입니다.

 

그렇다면 명칭만 하나님의 교회라고 해서 하나님께서 세우신 진리 교회일까요?

 

 

 

하나님께서 교회를 사실 때 무엇으로 사셨다고 하셨습니까? 하나님의 피로 사셨다고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진정한 '하나님의 교회'는 반드시 '하나님이 자기 피로 사신 교회'여야 합니다. 그렇다면 

성경에서 '하나님의 피는 무엇일까요?

 

 

이 말씀 예수님께서 제자들과 유월절 지키는 장면입니다(마 26:17~19) 예수님께서 유월절의 포도주를 무엇이라고 하셨습니까? 나의 피 곧 예수님의 피라고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자기 피로 사신 교회 안에는 반드시 유월절 진리가 있어야 합니다. 유월절 진리가 없는 교회는 결코 하나님의 피로  사신 교회가 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왜 당신의 피로 교회를 세우셨을까요? 그것은 죄 사함을 주기 위해서입니다. 

 

 

이 말씀처럼 죄 사함은 오직 그리스도의 피로 말미암아 주어집니다. 하나님께서는 그리스도의 피로 죄 사함을 받은 성도들로 나님의 교회를 세우셨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피인 그리스도의 피를 힘입어 죄 사함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그리스도의 피를 힘입으려면 그리스도의 피에 참예해야 합니다.

 

고전 10:16~17 우리가 축복하는 바 축복의 잔은 그리스도의 참예함이 아니며 우리가 떼는 떡은 그리스도의 몸에 참예함

                     이 아니냐 떡이 하나요 많은 우리가 한 몸이니 이는 우리가 다 한 떡에 참예함이라

          

우리가 축복하는 축복의 잔으로 그리스도의 피에 참예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그리스도의 피에 참예하는 축복의 잔은 어떤 진리를 가리킵니까? 그것이 바로 유월절 진리입니다.

이처럼 우리는 새 언약의 유월절을 지킴으로 그리스도의 피에 참예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살펴본 말씀처럼 하나님께서 세우시고 양육하신 교회는 그 명칭하나님의 교회이며, 그 안에는 반드시 유월절 진리가 있어야 합니다. 세상의 수많은 교회들 가운데 이런 조건을 갖춘 교회는 어느 교회입니까? 오직 하나님의 교회 밖에는 없습니다.

 

결국 우리가 지옥이 아닌 천국에 돌아가려면 오늘날의 수많은 교회들 가운데 장로 교회도 감리교회도 아니고 천주교회도 아닙니다~ 하나님의 교회로 가야 합니다. 즉 내 영혼을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교회는오직 유월절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

 

그러나 세상은 유월절 진리가 없는 교회들이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사람의 숫자만 믿고서 하나님의 교회를 비방하고 대적합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세워주시고 양육하시는 교회가 무너질 수 있겠습니까? 절대로 무너질 수 없습니다.

 

 

 

이 사상과 이 소행이 하나님께로서 났으면 무너지지 않는다고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유월절 지키는 사상과 소행이 누구에게서 났습니까? 하나님에게서 입니다. 그러므로 어떠한 대적도 하나님의 교회를 무너뜨릴 수는 없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를 비방하고 대적하는 자들에 말을 따르시면 결단코 구원받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의 희생으로 친히 세우신 유월절 진리가 있는 하나님의 교회에 당신의 영혼을 맡기세요~~😊

그렇다면 당신은 영혼은 반드시 구원받습니다. 

 

구원받는 하나님의 교회로 오셔서 유월절 지키시고 영생 얻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