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너희는 나를 누구라 하느냐?" 안상홍님은 하나님이십니다!!

2000년 전 예수님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하나님을 바로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이 모든 사실을 알고 계신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사람들이 인자를 누구라 하느냐"라고 질문하셨습니다. 세상 사람들은 더러는 세례 요한, 더러는 엘리야, 어떤 이는 예레미야나 선지자 중에 하나로 생각하였습니다.  예수님께서 다시 제자들에게  "너희는 나를 누구라 하느냐" 했을 때 베드로의 대답은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니이다"라고 정확히 대답하였습니다.

그랬을 때 하나님께서 '천국 열쇠'를 베드로에게 주었습니다. 베드로는 천국에 들어가는 축복을 받았습니다.

 

그렇다면 세상 사람들도 쉽게 알지 못하는 그리스도를 베드로는 어떻게 깨닫고 영접할 수 있었을까요?


요한복음 6장 66~69 " 이러므로 제자 중에 많이 물러가고 다시 그와 함께 다니지 아니하더라. 예수께서 열두 제자에게

                              이르시되 너희도 가려느냐 시몬 베드로가 대답하되 주여 영생의 말씀이 계시매 우리가 뉘게로                                  가오리이까 우리가 주는 하나님의 거룩한 자신 줄 믿고 알았삽 나이다."


"영생의 말씀이 계시매 뉘게로 가오리까"라는 말씀을 통해서 베드로는 예수님을 모습이나 환경을 통해서 하나님을 알아본 것이 아니라 오직 성경의 말씀을 통해서 예수님께서 영생 주시는 하나님이시라는 것을 깨닫고 영접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습니다. 우리의 생각으로 그리스도를 판단하면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영접할 수 없습니다.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오직 성경을 통해서 알 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성경이 누구를 증거 한다고 하셨습니까?  예수님 즉 구원자를 증거 한다고 하였습니다. 이 것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성경을 주신 가장 큰 목적입니다. 구원자로 오신 예수님께서 친히 성경이 자신을 증거한다고 하셨는데, 어떻게 성경 외에 다른 방법으로 구원자를 알아볼 수 있겠습니까? 구원자와 성경은 불과분의 관계입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는 무엇으로 당신에 대해 증거 하셨을까요? 그리고 사도들은 무엇으로 예수님이 구원자라는 사실을 알리고 설명하였을까요? 위에서 살펴본 요 5:39의 말씀을 볼 때 당연히 성경을 가지고 전했을 것입니다. 

 

 

 

이 말씀은 예수님께서 부활하시고 엠마오로 가는 두 제자에게 나타나셔서 당신에 대해 증거 하시는 장면입니다. 그때까지도  두 제자는 예수님이 그리스도임을 확신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때 예수님께서는 무엇을 가지고 자신을 증거 하셨습니까? 성경입니다. '모세와 및 모든 선지자의 글'이리고 하였는데 모세나 이사야나 예레미야 같은 선지자들은 성경의 저자들입니다. 이처럼 예수님께서는 성경을 가지고 당신이 구원자임을 증거 하셨습니다.

 

다음으로, 예수님을 믿었던 사도들은 무엇을 가지고 예수님이 구원자임을 증거 하였는지 살펴봅시다.

 

 

 

 

사도바울이 무엇을 가지고 예수님이 그리스도임을 증거 하였습니까? 이 처럼 바울은 성경을 통해 예수님을 전하였습니다. 빌립의 경우도 살펴봅시다.

 

 

 


사도행전 8장 35절 " 빌립이 입을 열어 이 글에서 시작하여 예수를 가르쳐 복음을 전하니"

 


 이 내용은 빌립이 에티오피아의 권세 있는 내시에게 전도하는 장면입니다. 빌립이 무엇으로 예수님을 증거 했습니까? '이 글'에서 시작하여 예수님을 전했다고 했는데, 30절을 보면 '이 글'은 이사야 선지자의 글 즉, 성경 이사야서입니다.

 


 사도행전 8장 30절 " 빌립이 달려가서 선지자 이사야의 글 읽는 것을 듣고 말하되 읽는 것을 깨닫느뇨"


이처럼 예수님도 사도들도 모두 성경으로 예수님이 그리스도이심을 증거 하였습니다. 이는 누구라도 성경을 통하지 않고서는 그리스도를 믿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신약의 사도들과 선지자들은 성경에 대한 절대적인 믿음을 가졌지 때문에 예수님을 구원자로 알아보고 영접한 것입니다.

 

그런데 성경에는 예수님께서 다시 오시겠다고 오시겠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 나타나시라라"는 뜻에는 첫 번째도 나타났다는 뜻입니다. 첫 번째 예수님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두 번째 나타 타신다'는 뜻은 2000년 전 예수님과 동일하게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다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다시 오시는 하나님은 어떻게 해야 바로 알아보고 영접할 수 있을까요? 다시 오시는 예수님도 성경에 예언 따라오십니다. 그러므로 제자들처럼 성경에 대한 절대적인 믿음을 가지고 바라볼 때 다시 오신 예수님을 알아보고 올바로 영접할 수 있습니다.

 

성경의 모든 예언을 따라오신 분이 안상홍 님이십니다. 안상홍 님께서 오셔서 성경을 가지고 당신이 하나님이시라는 사실을 증거 하셨습니다. (요5장 39절) 

 

  >>>>>>>>>>>>다음편에 안상홍님께서 성경에 예언따라 오심을 증거할께요^^<<<<<<<<<<<<<<<<<<<<<<

 

 

안상홍님께서 초림 때처럼 우리에게 질문하기를 "너희는 나를 누구랴 하느냐" 하신다면 여러분들은 어떻게 대답하시겠습니까?  성경을 통해 안상홍 님을 알아보신 분들이라 한다면 답은 " 안상홍 님은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이시요"라고 분명히 말할 수 있습니다. 모두가 베드로와 같이 그리스도를 올바로 알아보시고 영접하여 천국 열쇠를 받는 축복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