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동의스토리

(하나님의교회)하나님의 자녀는 하나님의 닮아 하나님의 계명을 지킨다.

여러분에게 육신의 자녀가 있다면 지금 이 순간 그들의 면면을 살펴보십시오. 또 자녀를 두지 않은 분이라면 자신의 부모님을 생각해 보십시오. 자녀들의 형상과 성품은 그 부모를 닮지 않습니까? "피는 못 속인다"라는 속담이 말해주는 바와 같이 자녀들이 부모를 닮은 것은 당연지사입니다. 

 

 

© CoolPubilcDomains, 출처 OGQ

인간은 하나님의 뜻에 의해 창조되었습니다. 자녀들이 부모를 닮게 하여 태어나게 하신 뜻은 무엇일까요? 하나님께서 아무런 의미 없이 부모를 닮게끔 창조하시지는 않았을 것입니다. 영의 부모님께서 우리들의 영혼을 하나님의 형상대로 만들었다고 하셨습니다.

육신의 형상이 육의 부모를 닮듯이 우리 영의 모습은 하나님을 닮도록 창조되었습니다. 우리는 지금 이 순간도 하나님을 닮아 가는 과정 속에 있습니다. 하나님의 닮은 모습으로 변화 될 때 구원받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먼저 마태복음 7장을 보면서 '하나님을 닮은 사람들'이 될 수 있는 조건을 살펴보겠습니다.

 위에 말씀은 아버지의 뜻대로 행한 사람들만이 하나님을 닮은 사람이 되어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는 내용입니다. 

이 말씀은 말로서만  하나님을 부른다고  해서 천국에 가는것이 아니라 아버지의 뜻을 알고 행했을 때 하나님을 닮아 천국에 갈 수 있다는 뜻입니다. 하나님의 뜻은 곧 하나님의 가르침인 하나님의 계명을 그대로 행한다는 뜻입니다.

 

성경을 통해 진정으로 하나님을 닮은 자들이 행하는 하나님의 계명을 알아봅시다.

 

1, 하나님의 계명 '안식일'

 

예수님께서 안식일을 어떻게 지키셨습니까? 자기 규례대로 지키셨습니다. 어쩌다 한두 번 행한 다면 규례라고  할 수 있습니까? 아닙니다 그러므로 예수님께서 매주 안식일을 지키시는 본을 보여주신 것입니다. 하나님을 닮은 자녀들이 라면 안식일을 지킵니다.

 

2 ,하나님의 계명 '유월절과 무교절'

하나님의 계명가운데 유월절과 부활절도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지키는 본을 보여 주셨습니다. (마 26:17,26~27) 하나님을 닮은 자녀는 유월절과 무교절을 지킬 것입니다.

 

3, 하나님의 계명 '부활절(초실절)과 오순절(칠칠절)

하나님의 계명가운데 초실절과 칠칠절도 있습니다. 신약의 명칭은 부활절과 오순절입니다.
초실절에 부활하심으로 맥추에 처음 익은 열매가 되어 요 제의 제물을 이루셨으며 부활 후 첫 오순절에 하늘 지성소에 들어가심으로 아버지께 성령을 받아 부어 주신 것입니다.
(히 9:11~12, 6: 19~20, 행 2: 33)
이후 사도들이 본을 받아 부활절과 오순절을 지킵니다.(행 2:1, 행 20:6~16)
하나님을 닮은 자들은 하나님의 뜻을 따라 부활절과 오순절도 지킵니다.

 

4, 하나님의 계명 '나팔절과 대속죄일, 초막절'

하나님의 계명 가운데 나팔절과 대속죄일, 초막절도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친히 이 땅에 오셔서 초막절을 지키는 본을 보여주셨습니다. (요 7:2,14,37). 하나님을 닮은 자녀들이라 한다면 당연히 나팔절과 대속죄일 , 초막절을 지키겠습니다.

전 세계 수많은 교회가 있지만 예수님께서 본보여 주신 계명을 모두 지키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 교회 밖에 없습니다. 이는 천국 갈 수 있는 하나님 닮은 자들은 오직 하나님의 교회 사람들뿐입니다. 저들이 자신들도 하나님을 닮았다고 아무리 말한다 할지라도 "피는 못 속입니다"는 말처럼 절대 천국에 못 갑니다. 왜냐하면 저들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않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하나님을 닮아 하나님의 뜻인 하나님의 계명을 행하므로 마태복음 7장 21절의 말씀처럼 천국에 갑니다. 천국 가는 하나님의 교회 오셔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시고 하나님 닮은 자녀가 되어서 구원받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