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동의스토리

생명과를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 (구원 받을 자들만 알 수 있는 비밀)

하나님께서 인류에게 성경을 허락하신 궁극적인 목적은 영혼의 구원에 있습니다. 따라서 성경을 통해 우리는 구원자이신 하나님을 반드시 만나야  하겠습니다. 

성경에 많은 비유가 기록되어 있는데 그 가운데 창세기에 기록된 에덴동산의 역사는 하늘에서 범죄하고 이 땅에 떨어진 인류의 범죄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 비유 속에 감추어진 참된 의미를 깨닫는다면 인류가 짊어지고 있는 사망의 고리를 풀어낼 수 있어야겠습니다.

천국은 비밀을 아는 것은 허락된 사람들과 허락되지 않은 사람들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천국에 비밀이 허락된 자들에게만 허락한 살 수 있는 비밀 생명과의 진리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덴동산의 역사를 살펴보면, 하나님께서 아담과 하와에게 선악과를 먹지 말라고 명하셨으나 인류는 뱀의 미혹에 빠져 선악과를 따 먹고 죽음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창 3장 1~6절 "... 뱀이 여자에게 이르되 너희가 결코 죽지 아니하리라 너희가 그것을 먹는 날에는 너희 눈이 밝아 하나님과 같이 되어 선악을 알 줄을 하나님이 아심이니라 여자가 그 나무를 본즉 먹음직도  하고 보암직도 하고  지혜롭게 할 만큼 탐스럽기도 한 나무 인지라 여자가 그 실과를 따 먹고 자기와 함께한 남편에게도 주매 그도 먹은 지라"

비유상 뱀은 마귀를 뜻합니다.(계 12장 9절 참고) 간교한 마귀는 사람의 심리적인 약점을 잘 알고 교묘하게 접근애 죄와 사망을 끌어들였습니다.

에덴의 범죄는 실상 하늘나라에서 우리가 지은 죄를 재구성하여 우리로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고 있는 대목입니다. 이 땅에 태어나는 사람은 아담과 하와처럼 죄로 인해 죽을 수밖에 없는 존재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에덴동산에는 선악과를 먹고 죽게 된 사람이라도 먹기만 하면 살 수 있는 생명과가 있었습니다. 

하나님께서 범죄 한 아담과 하와를 에덴동산에서 쫓아내시고, 생명과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그룹들과 화염검을 두어 생명나무의 길을 지키게 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비유로 말씀하시고 창세부터 감춰진  것들을 드러내신다고 하였습니다.  이 말씀은 창세부터 감춰진 비밀이 있다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성경에 66권 중에서 창세의 역사가 기록된 책은 창세기입니다. 창세기에  많은 비유 가운데 영생할 수 있는 방법 생명과에 대해 알아보 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에덴동산에 생명과는 비유라고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생명과의 실체는 과연 무엇일까요?

예수님께서 당신이 바로 생명과의 실체이심을 증거 하였습니다.

 

선악과를 먹고 죽을 수밖에 없는 존재가 된 인생들에게 유일한 복된 소식은 생명과를 먹게 해주시겠다는 하나님의 말씀뿐입니다. 그런데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면 영생을 가졌다"고 하셨으니 이는 곧 생명과를 허락하시겠다는 뜻이 되겠습니다. 

 

그룹들로 하여금 죄인들이 생명관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지키라고 명하신 분은 하나님이셨습니다. 다시 생명과의 길을 열어 우리 죄인들을 살려주실 분도 하나님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당신의 살과 피를 통해 영생을 약속하신 예수님은 당연히 하나님이십니다.

예수님께서는 새 언약 유월절을 세우시며 생명과 인 당신의 살과 피를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시면서 "내가 고난 받기 전에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고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왜 유월절 지키기를 그토록 원하고 원하셨을까?  하늘에서 범죄 한 죄로 말미암아 죽게 된 인류 인생들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것이 하나님의 간절하신 바람이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해 인류가 죽음에 고통에서 벗어나 영생을 얻는 방법이 바로 유월절인 것입니다.

그러나 이 생명과의 진리를 싫어하는 사단은 사람들의 마음을 충동해서 주후 155년, 197년 또 325년 세 차례의 논쟁과 종교 회의를 거쳐 교묘하게 유월절을 없애버렸습니다. 동방교회에서 중시했던 유월절을 없애고 서방교회를 중심으로 유월절 다음에 오는 첫 번째 일요일(부활절)을 기념하게 함으로써 날짜를 변경해 유월절을 지킬 수 없도록 한 것입니다.

 

이러한 역사는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가 하나님의 때와 법을 바꾸려 한다는 다니엘서의 예언대로 이루어졌습니다. (단 7장 25절 참고)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사단에 의해서 짓밟힌 생명의 진리, 새 언약 유월절을 장차 다시 오셔서 회복해주실 것도 알려주셨습니다.

수 세기에 거쳐 수 없이 많은 신학자들이 연구해도 그들은 이 유월절 진리를 깨닫지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생명과는 오직 하나님께서만 허락해주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2천 년 전 생명을 주시기 위해서 이 땅에 오셨던 그리스도께서 재림하신 목적은 우리의 생명, 곧 구원을 위함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두 번째 오시는 그리스도는 생명과의 진리인 유월절을 가지고 등장하시는 분이라야 하겠습니다. 그래야만 에덴동산으로부터 오늘날 마지막 성령시대까지 봉해져 있던 비밀이 열리게 되는 것입니다. 

 

성경은 오래 저장되었던 포도주로 영생을 허락해주시는 그분을 우리의 하나님이 시리고 증거하고 있습니다(사 25장 6~9절). 325년 이후로 오랫동안 봉해졌던 새 언약 유월절을 다시 우리에게 찾아주신 안상홍 님은 우리가 기다려온, 이 시대의 구원자이십니다.

 

그러나 안상홍 님께서 구원자임을 허락받지 못한 자들은 보아도 보지 못하고 들어도 듣지 못하고 깨닫지도 못할 것입니다. 예수님 당시에도 율법 학사들은 알지 못했던 예수님을 어부들이 알아보았고, 들판에서 양을 치던 목동들이 알아보았습니다. 낮고 천한 위치에 있는 사람들이라 할지라도 하나님을 알아보고 올바르게 경배했던 그들이 축복받았던 것처럼 오늘날 이 시대에 안상홍 님을 구원자로 알 수 있게 허락받은 우리가 정말 복 있는 사람들입니다. 

 

영생 축복받고 싶으세요. 그렇다면 생명과의 실체인 유월절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로 오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