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동의스토리

(어머니하나님) 천국가는 매뉴얼, 성경대로 믿어야 구원 받는다!!!

전자제품을 구입하면 사용하기 전에 가장 먼저 살펴보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매뉴얼입니다. 먼저 매뉴얼을 통해 제품의 기능과 작동 방법, 사용 시 주의 사항 등 올바른 정보를 숙지해야지만 구입한 제품을 오랫동안 제대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품에 관한 정보를 총망라하고 있는 매뉴얼처럼,성경은 천국에 갈 수 있는 모든 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말해 성경은 '구원을 위한 매뉴얼'이라 하겠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하나님을 아는 것이 가장 큰 지혜요 명철이라 하시며, 무엇보다 하나님을 알기를 원하다고 하셨습니다. 왜냐하면 구원이 하나님을 아는 데 있기 때문입니다.

 

잠 9장 10절 " 여호와를 경외하는 것이 지혜의 근본이요 거룩하신 자를 아는 것이 명철이니라"
호 6장 3~6절 " 그러므로 우리가 여호와를 알자 힘써 여호와를 알자 그의 나오심이 새벽빛같이 일정하니 비와 같이 땅을 적시는 
 는 늦은비와 같이 우리에게 임하시리라 하리라... 나는 인애를 원하고 제사를 원치 아니하며 번제보다 하나님 아는 것을 원하노라"

힘써 하나님을 알아야 하겠습니다. 그렇지 않고서는 영생도 천국도 구원도 바랄 수 없습니다.  그래서 2천 년 전 이 땅에 오신 예수님께서도 "영생은 유일하신 참 하나님과 그의 보내신 자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이라고 하셨습니다(요 17장 3절)

물론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율례와 규례와 법도도 모두 우리의 구원과 밀접한 관계가 있고 중요하지만 이러한 것들은 결국 하나님을 알고 또 온전히 섬기며 경외하는 수단일 뿐, 하나님을 모르고서는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성경에는 영생이 있으며 천국 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 하는 것"이라고 하신 예수님의 말씀처럼 우리가 성경을 통해 알아야 할 것은 과연 영생을 누구로 말미암아 얻게 되며 천국 가는 방법이 누구에게 달려 있는가 하는 문제입니다. 하나님이 누구인지 알아야 그분께 나아가 영생과 천국을 허락받을 수 있지 않겠습니까?

 

혹은 하나님을 여호와 하나님이나 예수님으로만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성경은 성부, 성자, 성령의 성삼 위의 하나님이 계신 바, 여호와 하나님과 예수님뿐 아니라 이 시대에 우리가 반드시 알아야 할 하나님이 계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알리시기 위해 여러 예언적 인물들을 성경에 등장시키셨습니다. 때로는 멜기세덱, 때로는 다윗, 때로는 아담을 통해 하나님을 쉽게 이해하고 깨우치도록 하셨는데, 그 가운데 아담에 대한 예언을 주목해 봅시다.

 

롬 5장 14절 " 그러나 아담으로부터 모세까지 아담이 범죄와 같은 죄를 짓지 아니한 자들 위에도 사망이 왕 노릇 하였나니 아담은 오실 자의 표상이라"

 

 

'오실자'라고 한다면 다시 오실 예수님을 뜻합니다. 이 말씀은 곧 재림 예수님께서 마지막 아담으로 오셔서 우리를 살려주신다는 예언입니다. 이처럼 마지막 시대 구원을 이루시는 하나님을 아담으로 예언하신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아담으로 말미암아 드러날 하나님의 비밀이 있기 때문입니다.

 

창 2장 20~23절 "아담이 돕는 배필이 없으므로 여호와 하나님이 아담을 깊이 잠들게 하시니 잠들매 그가 그 갈빗대 하나를 취하고 살로 대신 채우시고 여호와 하나님이 아담에게서 취하신 그 갈빗대로 여자를 만드시고 그를 아담에게로 이끌어 오시니 아담이 가로되 이는 내 뼈 중에 뼈요 살 중에 살이라 이것을 남자에게서 취하였은즉 여자라 칭하리라 하니라"

아담이 등장한 다음에 그와  한 몸이었던 하와가 다시 등장하고 있습니다. 하와는 본래 아담의 일부로서 아담 안에 있었지만 아담이 잠든 후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아담이 오실 자인 재림 예수님을 표상한 인물이었다면 그 안에 있다가 나타난 하와는 누구를 의미하겠습니까?

 

 

하와에 이름에는 '생명'이라는 뜻이 담겨 있습니다. 하와가 모든 산자의 어머니라 일컬은 성경이 기록도 마지막 시대 구원 얻는 모든 자들에게 영원한 생명을 허락해 주시는 어머니 하나님께서 계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내가'라고 하지 않으시고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남자와 여자를 만들자고 하셨습니다. 이러 볼 때, 천지를 창조하신 하나님은 한분이 아니라 남성적 형상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여성적 형상을 지시신 어머니하나님이심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가 하나님을 힘써 알아야 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모든 생명체가 모체를 통해 육적 생명을 얻듯, 오늘날 우리가 영원한 생명을 얻기 위해서는 아버지하나님과 더불어 반드시 어머니 하나님을 믿어야 하는 것입니다. 

롬 1장 18~20 절 "... 이는 하나님을 알 만한 것이 저희 속에 보임이라 하나님께서 이를 저희에게 보이셨느니라 창세로부터 보이지 아니하는 것들 곧 그의 영원하신 능역과 신성이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게 되나니 그러므로 핑계치 못할 지니라"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섭리에는 하나의 공통점이 있습니다. 바다의 물고기나 공중의 새 , 들판에 뛰어노는 육 축들, 하다 못해 작은 벌레들까지도 모든 생명체에는 그 생명을 탄생케 한 아버지와 어머니가 존재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우리의 인생도 마찬가지입니다. 

하나님께서 모든 생명체로 하여금 아버지와 어머니로 말미암아 생명을 이어받도록 창조하신 이유는 이러한 섭리를 통해 창조주 하나님 또한 아버지 하나님뿐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이 계심을 만물에 보여 알게 하신 것입니다.

 

아버지 하나님뿐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을 온전히 마음 가운데 영접하고 믿는 자들이 진정으로 하나님을 알고 믿는 자들입니다. 어머니하나님을 알지 못한다면 제아무리 신앙생활에 열심을 낸다고 해도 그것은  생명을 얻지 못하는 헛된 믿음입니다.

 

전자제품을 구매하시고 매뉴얼을 읽지 않고 사용하다가 다치거나 잘못된 경험들 한 번씩은 있을 거 같습니다. 저도 전자레인지에 넣지 말야야 할 것을 넣어 터진 적도 있는데요~ 

 

천국 가는 매뉴얼은 성경입니다. 성경이 구원자를 증거 한다는 것은 성경 아닌 다른 방법으로 하나님을 알아보거나 찾으려면 찾지 못하고 오히려 하나님을 대적하는 입장이 되기도 합니다. 천국의 매뉴얼인 성경을 자신의 생각으로 잘못 사용하게 되면 위험에 빠지게 되고 결국에 우리의 영혼이 지옥에 가는 입장이 됩니다.  그러므로 천국 가는 매뉴얼인 성경을 잘 살펴보시고, 성경이 증거 하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함께 천국 가는 자들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