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동의스토리

어머니하나님) 육의 가족이나 영의 가족 모두가 행복하기를!!!

벌써 5월이네요^^ 5월은 가정의 달이라고도 할 정도로 가족의 행사가 많은 달이 기도 합니다.

가족에게 따뜻한 말한마디~ 전해보시는 것은 어떠하신가요? 

 

하나님의 교회는 가정을 중시하고 사회를 소중히 여기며 신앙생활하는 단체로 유명합니다~

 

가족의 구성원은 아버지, 어머니, 자녀입니다. 이것은 우연히 만들어진 제도가 아니라 하나님께서 하늘의 이치를 알게 하시기 위해 만드신 모형이자 그림자라고 알려 주셨습니다.

 

 

 

 

 묵묵히 가족을 위해서 희생하시고 늘 뒤에서 사랑해주시는 아버지...

아버지를 생각하면 늘 가슴이 먹먹해지고 표현은 많이 못하지만 잔잔한 사랑이 느껴지죠.

그런데 그거 아니나요? 우리에게는 그런 아버지가 한분이 아니라는 사실!

https://youtu.be/VndTFZzL9Mc

 

어머니. . .

단어만 들어도 울컥 눈물이 나죠.

어머니는 사랑 그 자체이시고, 자녀를 위해서라면 아낌없이 희생하시는 분이시죠.

그런데 그거 아시나요? 

우리에게는 이런 어머니가 한분이 아니라는 사실!

https://youtu.be/IwZP4lgliVc

성경을 통해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 계심을 분명히 확인 하셨습니다. 이 땅에서도 아버지와 어머니가 계셔서 생명이 탄생되어 자녀가 되듯이,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통해 생명을 얻은 영의 자녀가 되는 것입니다.

 

어떻게 해야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을까요?

 

이 땅에서도 아버지와 어머니의 살과 피를 이어받은 자가 자녀가 되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하늘 자녀도 하나님의 살과 피를 이어받게 하셨습니다.

 

요 6장 53~56절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내 살을 먹고 내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을 먹고 내피를 마시는 자는 내 안에 거하고 나도 그 안에 거하나니"

 

하나님의 살과 피를 먹으면 하나님께서 우리 안에 거하게 되시므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살과 피를 어떻게 먹고 마실 수 있을 까요?

 

유월절의 떡을 하나님의 살이라 하시고 유월절의 포도주를 예수님의 피라고 하셨습니다. 다시 말해 유월절을 떡과 포도주는 하나님의 살과 피를 이어받아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진리입니다.

 

모든 내용을 정리해보면  우리 영혼의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 계시다는 것과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자녀가 되기 위해서는 유월절을 지켜야 합니다. 유월절을 지켰을때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살과 피를 이어받은 하나님의 자녀가 되기 때문입니다.

 

믿기만 하면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것이 아니라 유월절을 지켜야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 영생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 믿고 유월절 지키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 

하나님의 교회에 오셔서 유월절 지키시고 아버지 하나니과 어머니 하나님을 깨달아 천국에 가는 축복받으시길 바랍니다.

 

육신으로도 우리를 낳아주시고 길러주신 아버지 어머니께도 감사합니다.  가족들도 사랑합니다.😍😍😍

 

그리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