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동의스토리

안상홍님 이름을 부르는자는 구원을 얻으리라!!

전도서 3장 1절 "천하 범사에 기한이 있고 모든 목적이 이때가 있나니"

 

천하 범사에도 기한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모든 목적을 이룰때가 있다고 하셨습니다.

사람이 세상을 살아가는데도 자기 나름대로 다 목적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학생이 학교에 가는 목적은 배우기 위함이고 환자가 병원에 가는 목적은 치료받기 위함입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교회에 다니며 신앙생활하는 목적은 무엇일까요?

 

 

 

믿음의 목적은 영혼의 구원 즉, 영생을 얻기 위한 것이 아니겠습니까? 

그렇다면 구원 받을 사람들을 천국으로 인도하시기까지 하나님께서 행하시는 복음의 경영이 반드시 존재해야 하겠습니다.

경영, 즉 계획을 세우고 계획에 따라 일을 운영함이 없이는 은혜로운 결과를 창출해 낼 수 없습니다.

이 세상에도 수많은 경 연인들이 있습니다.
회사를 경영하는 사업가도 있고 , 학계를 경영하는 학자, 또는 나라를 경영해 나가는 대통령도 있습니다.

지상의 일을 도모하는 경영인들은 그 경영이 성공하기보다는 실패하는 경우가 더 많지만 시작과 끝을 다 아시는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의 경영은 결코 실패할 수 없으며 확실한 성공이 보장되어 있습니다.

 

그 성공이 보장된 구원의 경영을 어떻게 이끌어 가고 계시는지 알아야 하겠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믿음의 목적인 영생을 주시려고 6,000년 구속의 경영을 세 시대로 구분하시고

각 시대마다 각각 다른 이름의 구원자를 정해 주셨습니다.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 즉,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라고 하였습니다.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이라고 했으니 성부의 이름이 있고 성자의 이름이 있고 성령의 이름이 있다는 뜻입니다. 성부의 이름은 아시다 시피 여호와입니다. 성자의 이름은 예수입니다. 그렇다면 성령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성령의 이름에 대해 들어 보신 적이 있나요? 

 

세 시대마다 구속의 경영을 어떻게 이끌어가셨는지 살펴보면서, 마지막 성령시대에 새 이름을 믿고 영접하는 자가 구원받을 수 있게 된다는 것을 알아보는 귀한 시간 가져 보겠습니다.

 

1, 성부 시대 구속의 경영

 

성부 시대의 구원자는 누구일까요?

 

 

성부 시대는 누가 구원자라고 하셨습니까?  이 시대에 여호와 외에 다른 이름으로 구원받을 수 있었습니까? 이 시대에는 성부의 이름인 여호와만이 유일한 구원자의 이름입니다.

 

성부 시대에는 누구의 증인이 되어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이사야 43장 11절 "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너희는 나의 증인, 나의 종으로 택함을 입었나니"

 

성부시대에는 누구의 증인이라고 하였습니까? 여호와입니다

왜 그렇습니까? 

성부시대 구원자가 여호와 이기 때문입니다.

 

 

이 시대에는 누구의 이름으로 기도 했을까요? 당연히 여호와의 이름입니다.

 

시편 116장 4절 " 내가 여호와의 이름으로 기도하기를 여호와여 주께 구하오니 내 영혼을 건지소서 하였도다"

 

성부시대에는 누구의 이름으로 기도해야 응답을 받을 수 있었을까요? 여호와

왜 그렇습니까? 성부 시대의 구원자가 여호와이기 때문입니다. 

 

이처럼 성부 시대에 구원자인 여호와의 이름의 증인이 되고 기도 했을 때 구원을 얻었습니다.

 

요엘 2장 32절 " 누구든지 여호와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니"

 

성부 시대에는 누구의 이름을 불러야 구원을 받았습니까? 여호와

왜 그렇습니까? 성부 시대의 구원자가 여호와 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저도 처음에 성경을 공부하면서 이해하기 어려웠던 부분이 하나 있었답니다.

 하나님을 믿고 전한다 한다면 환영받고 존경받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성경은 하나님을 믿고 전하면 오히려 핍박과 조롱을 받게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예레미야 20장 7~8절 " 여호와여 주께서 나를 권유하시므로 내가 그 권유를 받았사오며 주께서 나보다 강하사 이기셨으므로 내가 조롱거리가 되니 사람마다 종일토록 나를 조롱하나이다 대저 내가 말할 때마다 외치며 강포와 멸망을 부르짖으오니 여호와의 말씀으로 하여 내가 종일토록 치욕과 모욕 거리가 됩이니이다"

 

성부 시대의 구원자인 여호와의 이름을 전파하는 가운데 무엇을 받았습니까?

이렇게 그 당시의 구원자를 믿고 전하면 핍박과 조롱을 받습니다.

 

2, 성자 시대 구속의 경영

성자 시대의 구원자는 누구일까요?

 

 

성자 시대에는 누가 구원자라고 하였습니까? 예수님 외에는 구원을 얻을 만한 다른 이름을 주신 적도 없다고 하였습니다.

성부 시대에서 성자 시대로 바뀌니까 구원자의 이름도 여호와에서 예수로 바뀐 것입니다. 그렇다면 성자 시대로 바뀌었음에도 여전히 성부 시대의 구원자의 이름인 여호와의 이름으로 구원받을 수 있겠습니까? 절대로 구원 받을 수 없습니다.

오직성자 시대의 구원자는 예수님이시기 때문입니다.

 

성자시대의 누구의 증인이 되었을까요?

 

사도행전 1장 6~8절 " 예수께 묻자와 가로되 주께서 이스라엘 나라를 회복하심이 이때니 이까 하니 가라사대 때와 기한은 아버지께서 자기의 권한에  두셨으니 너희의 알 바 아니요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성자 시대는 누구의 증인이 되라고 하였습니까? 예수님

왜 그렇습니까? 성자 시대의 구원자는 예수님이시기 때문입니다.

 

다음으로 성자시대 누구의 이름으로 기도를 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요한복음 16장 24절 " 지금까지는 너희가 내 이름으로 아무것도 구하지 아니 하였으나 구하라 그리하면 받으리니 너희 기쁨이 충만하리라"

 

"지금까지는 너희가 내이름으로 아무것도 구하지 아니하였다"는 말씀은 이때까지는 예수님의 이름이 아닌 다른 이름으로 기도 했다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누구의 이름으로 기도 했을까요? 성부이신 여호와이십니다. 그러나 이제는 누구의 이름으로 기도 하라고 하셨습니까? 예수님입니다. 시대가 성부 시대에서 성자 시대로 바뀌었으므로 이제는 기도도 성자 시대의 구원자인 예수님의 이름으로 해야 한다는 가르침입니다.

 

이처럼 성자 시대에는 이 시대의 구원자인 예수님의 이름을 증거 가고 기도 했을 때 구원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로마서 10장 9절 "네가 만일 네 입으로 주로 시인하며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얻으리니... 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

 

성자 시대에 누구의 이름을 불러야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까? 예수님입니다. 왜 그렇습니까? 성자 시대 예수님께서 구원자이시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성부 시대와 마찬가지로 구원자이신 예수님을 믿고 전하면  핍박과 미움까지  받았습니다. 

 

요한복음 15장 20절 "내가 너희더러 종이 주인보다 더 크지 못하다  한말을 기억하라 사람들이 나를 핍박하였은즉 너희도 핍박할 터이요 내 말을 지켰을 즉 너희 말도 지킬 터이라"

 

마태복음 10장 22절 "또 너희가 내 이름(예수)을 인하여 모든 사람에게 미움을 받을 것이나 나중까지 견디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

 

성자 시대의 구원자가 예수님입니다.  예수님을 믿었던 시대에는 사람들은 핍박도 받고 미움도 받았습니다.  

그 시대에 구원자를 올바로 영접한 자들은 반드시 핍박과 미움을 받는 것입니다.

 

3, 성령시대 구원의 경영

 

이 시대는 성부 시대도 성자 시대도 아닌 성령시대입니다. 성령시대의 구원자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여기서 ''는 예수님입니다. 그러므로 나의 새 이름은 예수님의 새 이름입니다.

'예수'라는 이름이 예수님의 새 이름이 되겠습니까? 새 이름이라고 하셨으므로 예수와는 다른 이름이어야 합니다.

이 새 이름은 대한 예언을 한 말씀 더 살펴보겠습니다.

 

 

 

 

이기는 자에게는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해 주시겠다고 하였습니다.

여기에서 돌은 실제 돌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돌은 누구를 표상하는지 베드로 전서 2장에서 알아봅시다

 

 

 

신약성경에서 돌은 예수님입니다. 그러므로 계시록 2:17절의 돌 대신에 예수님을 대입하면, 돌 위의 새 이름은 예수님의 새 이름입니다. 그런데 예수님의 새 이름을 누가 안다고 하였습니까? 받는 자 밖에는 알 사람이 없다고 하였습니다. 오늘날 예수님의 이름은 세상 사람들이 다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새 이름은 지금까지 세상이 알지 못하는 다른 이름이므로 받는 자 밖에는 알지 못하는 다른 이름이므로 받는자 밖에는 모른다고 한 것입니다.

 

이 새 이름이 바로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입니다.

 

그렇다면 성령시대는 누구의 증인이 되어야겠습니까? 당연히 새 이름의 증인이 되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새 이름이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성령시대 누구의 이름으로 기도해야 응답받을 수 있을까요? 당연히 성령시대 새 이름으로 기도해야 응답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여전히 예수의 이름으로 기도한다면 응답받을 수 있을까요? 아닙니다.

성령시대는 새 이름이 구원자이시기 때문에 새이름이 아닌 다른 이름으로는 응답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렇게 성령시대의 새 이름의 증인이 되고 새 이름으로 기도 할 때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마지막 시대에도 성부 시대와 성자 시대에도 하나님의 이름을 전하면 핍박과 조롱을 받았듯이 성령시대에도 마찬가지로 새 이름을 전하면 핍박과 조롱을 받습니다.

비록 사람에게 핍박과 조롱을 받는다고 해도 이 시대에 새 이름을 믿는 자들이 구원을 받는 것이

하나님의 구속의 경영이었습니다.

 

시작과 끝을 다 아시는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의 경영은 결코 실패할 수 없으므로 영생 얻어 천국 가는 것이 보장되어 있으니 잠깐의 핍박과 조롱은 참을 수 있지 않겠습니까!!

 

성령시대인 오늘날 여호와도 예수님도 불러서는 구원받지 못하는 시대입니다.

이 시대는 성령시대이고 성령시대의 구원자새 이름을 알고 불러야 구원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새이름을 아는 비결은 오직 성경뿐입니다.(요 5:39)

성경 66권의 모든 예언을 이루신 분은 바로 하나님의 교회에서 믿고 있는 안상홍 님이십니다.

성경을 잘 살펴보시면 안상홍 님께서는 우리 구원의 역사를 이끌어가신 하나님이 분명하십니다.

다시 말해 이 시대는 성령시대 새 이름으로 오신 안상홍 님의 이름을 증거하고 기도하는 자들이

구원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성경에 증거 되어 있는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 님을 성경을 통해 알아보세요.

그리하여 성경에 증거 하는 안상홍 님을 믿고 영원한 천국에서 기쁨과 즐거움을 누리는 자녀가 되기를 소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