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잘키우기

아이방 벽지바꿨어요^^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산책했답니다.

날씨도 너무 좋고 꽃들이 활짝 펴서 봄이 왔다는 것을 몸소 느꼈답니다.

 

봄을 맞이해서 미루고 있었던 아이방 벽지를 바꿨답니다.

제가 하면 망칠거 같아서 전문가를 불러서 했답니다😅

전문가의 솜씨라 역시 다르네요^^ 제가 했으면 힘들고 이상 했을 겁니다 ㅋㅋ 

우리 딸이 와서 놀랄거 생각하니 기대가 되네요😊

분명히 천장이 하늘색인데 사진으로는 회색 같아 보이네요😂

 

돈은 들었지만 꼼꼼하고 깔끔하게 잘해주셔서 기분이 좋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