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즈카페투어

은계지구키즈카페헬로방방>> 다양한 놀이들이 가득 가득^^

요즘 코로나로 인해 키즈카페를 가지 못했답니다. 

딸 유치원 방학이기도 하고 밖에서 놀아주고 싶었는데~ 밖에 비도 오고 해서 

어쩔 수 없이 키즈카페에 가게 되었답니다.

 

 

은계지구에 생긴 지 얼마 안되어서 깔끔하고  다양한 놀이 들이 가득가득한 곳!!!

 

 헬로방방

운영시간 am 10:00 ~ pm 8:00  

 

 

 

 

작년 가을쯤 생겨서 그런지 외관부터도 깔끔하고 좋아 보이네요.

신발장도 개인 사물함이 있어서 잃어버릴 염려 하지 않아도 됩니다.

 

 

 

  • 12,000원 어린이 2시간  

  • 7,000원  어린이 1시간

  • 4,000원  보호자 1 DAY(음료수 제공)

  • 간단하게 먹을 간식도 있음(피자, 소떡소떡, 만두 등)

매점도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게 딱 제 스타일이네요^^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대왕문어 풍선,

빙글빙글 돌아가니 딸이 보자마자 뛰어서 올라탔습니다.

 

 

 

키즈카페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방방이입니다.

뛰어! 뛰어! 하는 모습이 신나고 키가 엄청 커버릴 거 같은 느낌😁

 

 

 

키즈 카페이 가면 꼭 있는 미끄럼틀, 신나게 웃으면서 내려오는 모습을 보면

행복하답니다.

 

 

 

낮은 2층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2층에  올라가면 자동차를 타로 지나다니는 길이 있네요.

그리고 그물이나 유리 바닥이 보이는 미로 같은 길이  있어서 호기심 많은 아이들이 좋아할 만합니다^^

 

 

 

짚라인도 있네요.

이것도 울 딸이 너무 재미있다고 줄 서서 두 번씩이나 타고 놀았답니다.

(시간마다 운행)

 

 

 

야광 터널 역시도 아이들의  마음을 잘 알고 만든 공간 같습니다.

우리 딸 무섭다고 같이 들어가자고 하네요😂

 

 

 

 

모션으로 움직이면서 하는 게임도 있어서 제가 더 재미있게 놀았던 곳 같습니다ㅋ ㅋ 

 

 

 

캠핑장에서 있을 거 같은 해먹이 여기에도 있네요^^

 여기에 누워서 밀어주니까 엄청 좋아했답니다.

 

 

 

물고기들이 가득가득하네요. 

 

 

 

 

어린 유아들이 놀기에 좋은 공간도 있네요.

유아들이 분리되어 놀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파티룸도 디자인도 예쁘고 깔끔하니 제 스타일입니다^^ 

(빌려서 생일 파티하면 좋을 거 같아요.)

 

 

 

기차도 운행하는데요. 코스가 짧아서 아쉬운 점은 있지만 나름 괜찮습니다.

운행해주시는 분이 친절해서 계속 타라고 하시네요 😊

 

 

 

 

배터리카네요. 다른 카페에 가면 돈을 더 주고 타기도 하는데 그냥 타는 것이라 좋았답니다.( 단점 : 공간이 작아서 운직임이 적음)

100cm 이상 어린이가 탈 수 있고  짝수 시간 정각에 운행합니다.

 

 

 

이것이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공간입니다. 물총을 쏘면서 노는 시설입니다.

실제로 물이 나오니까. 아이들 참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저랑 같이 한참 놀았던 것 같아요^^

 

헬로 방방 은계지구에 와서 느낀 점

 

1. 깔끔하고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좋습니다.

 

2. 다양한 놀이들이 가득가득해서 좋았답니다.

 

3.체험할 수 있는 것들이 많고 무료라는 것도 마음에 듭니다.

 

어떤 키즈카페는 2시간이 지루한 곳이 있는데... 이 곳은 3시간을 놀았는데도 아쉬워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