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정보 나눠요^^

화장실꾸미기)) 저렴한 다이소 물건으로 예쁘게 꾸미기😍

안녕하세요^^ 다들 잘 계시죠??

요즘 저는 집 꾸미기에 빠져 있답니다.😍

 

오늘은 다이소에서 산 물건들로 화장실 꾸민 것을 소개할까 합니다.

 

다이소 하면 싸면서 품질도 괜잖은 편이 잖아요^^

 

화장실 리모델링 후에 욕실화가 오래되어서 버리고 새로 하나 사고 싶었답니다.

그래서 다이소로 갔답니다.

 

가벼우면서 동물의 얼굴이 그려져 있어서 너무 귀여운 욕실화입니다.

고양이 얼굴로 된 욕실화를 보면 절로 웃음이 나네요^^

 

욕실화가격: 1켤레 3,000원

 

다이소 구경하다가 화장실 매트도 생각이 나서 샀답니다.

색은 연한 분홍색이고 털도 많고 폭신해서 샀답니다.

 

화장실매트가격: 5,000원

 

 

제가 좋아하는 레이스로 꾸미고 싶어서 하나 더 사게 된 물건!

 

레이스 커튼: 2,000원

커튼봉: 3,000원 (70~120cm)

 

커튼보다 봉이 더 비싸네요 ㅋ ㅋ

 

 

집 꾸미는 것 잘 못하지만, 나름대로 너무 좋습니다.🤣🤣🤣

 

다이소 물건으로 화장실 꾸미기 너무 쉽네요^^

다이소는 저렴하게 꾸밀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앞으로도 집안 꾸미기는 쭉 이어집니다~~~~~~~쭉~~ 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