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정보 나눠요^^

은행껍질손질법)) 은행을 좋아하니 냄새도 괜잖아지다 ㅋㅋ

오늘은 은행껍집 손질법을 가지고 나왔습니다.

우리 동네 근처에 큰 은행나무가 있는데, 사람들이 잘 주워가지 않는 답니다.

아시다시피 은행은 냄새가 고약하잖아요🤣🤣

 

저는 은행을 너무 좋아해서 그 고약한 냄새를 참고 주워 왔답니다.

그렇게 손질해서 나눠주면 좋아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자꾸 주워오게 되네요 ㅋ ㅋ

 

지금까지 많이 주워 와서 손질을 했었답니다.

그러다가 문뜩 은행 손질하는 법을 알려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떠 올라서,

조금 주워와서 손질해 보았답니다.

먼저 양파망에 넣어 주시고 손에 고무장갑을 끼고 문질러 주시면 됩니다.

양이 많으면 나눠서 해야 좀 덜 힘든거 같습니다.

물을 넣고 계속 주물러 주시면 됩니다.

저는 문지르고 남은 물은 변기에 버렸답니다.

 

(비위가 약하신 분은 다음사진 조심)

 

많이 주물러주시고 껍질이 다 까진 것처럼 보이면 양파망에서 꺼내서 은행만 골라내세요.

 

 몇번씩 물로 헹궈주시면 껍질도 없고 깨끗해진답니다.

은행은 기름이 많아서 나중에 고무장갑이랑 도구들은 주방세제로 씻어야 한답니다.

이렇게 손질해 놓으니까~ 기분이 너무 좋네요^^

그리고 신문이나 종이에 놓고 말려주시면 됩니다. 2~3일 정도만 말리면 먹을 수 있답니다.

전에 말린 은행

 

제 손으로 직접 해보니, 더욱 보람도 있고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제가 직접 하기 전까지는 냄새나는 은행이었는데,

직접 해서 먹으니 냄새도 괜찮아지는 것이 너무 신기하답니다.

 

 

쉽게 먹는 방법

우우 팩에 넣어서 1분 정도 돌리면

쉽게 먹을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