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정보 나눠요^^

아이들 비염에 좋은 수세미 음료,파파주스 무료 샘플 신청하세요^^

딸이 비염으로 인해 3주 동안 병원 다녔더니 힘들었답니다. 그래서 비염에 좋은 음식을 검색하니 수세미가 비염에 좋다고 많이 이야기하네요.

그래서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수세미 음료를 검색하다고 평도 좋고 믿음이 가서 선택한 음료

파파 주스

건강과 맛 두 가지를 잡았다고 합니다.

수세미, 유근피, 상백피가 들어 있어도 쓰지 않다고 합니다.

기존에 판매되는 음료에는 수입산이 많았는데  100% 국산 원료를 써서 믿을 수 있답니다.

 

 

이 정도면 정말 믿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이쯤이면 가격이 궁금하시죠^^

 

30개   36,000원

90개   99,000원 (10%로 할인된 금액)

 

150개 153,000원 (15%로 할인된 금액)

 

아이들 거라 그런지 가격이 있는 편이네요.

그래도 좋은 것이 라면 다해주고 싶은 게 부모 마음이 잖아요^^

그런데 걱정은 이렇게 돈 주고 사줬는데 안 먹으면 어떻게 하나 하는 걱정입니다. 

 

파파 주스는 이런 부모의 마음을 잘 아는지 무료 샘플 신청이 있네요😁

https://papai.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8&cate_no=46&display_group=1

 

파파아이

아빠의 사랑으로 행복한 아이

www.papai.co.kr

저도 신청해서 잘 먹으면 사주려고 신청했습니다.

 

무료로 음료 세트 4가지 선택 가능

 

1, 파파 주스 선물 꾸러미

2, 주스 토피아 젤리 선물세트

3, 파파 주스&주스 토피아 선물꾸러미

4, 프레쉬 벨 착즙주스 선물 꾸러미

(단 배송료 2500원 있음)

저는 1번으로 선택했더니 집으로 도착했네요. 

도착하자마자 어제 하나 먹었습니다. 맛은 배가 들어가서 그런지 맛은 괜찮습니다. 배즙 맛에 비슷해서 배즙 좋아하면 잘 먹을 거 같아요. 오늘 먹으라고 했더니 잘 안 먹네요 😂

우리 딸은 배즙도 잘 안 먹어요. 아쉽지만 다시 신청 안 하기로 했습니다.

 

 배즙 잘 먹는 아이들이라면 잘 먹을 거 같아요.

우리 아이들 비염 때문에 고생이신가요. 그렇다면 파파 주스 체험팩 한번 신청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