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정보 나눠요^^

느린식혜> 어릴적 먹던 식혜맛입니다!!

제가 식혜를 엄청 좋아합니다.

(이렇게 이야기하면 남편은 네가 안 좋아하는 게 뭐냐?라고 한답니다.😁😁😁)

 

식혜를 좋아하는 것을 시어머니께서 아시고  명절에 꼭 해주신답니다.

 

그리고 가끔씩 먹고 싶을 때  B식혜를 사먹었습니다. 

그런데 B식혜는 맛있긴 한데 조금 덜 달면 좋을거 같아요.

 

이번 휴가지에서 언니가 사온 식혜,

느린 식혜

 

먼저 이름은 참 특이했다.

먹는 순간!!  정말 깜짝 놀랐다. 

어릴 때 먹었던 식혜 맛이었다. 달지도 않아서 너무 좋았답니다.

두 개 사 왔는데 하루 만에 다 먹어버렸네요. 언니, 오빠들도  다 맛있다고 한 식혜입니다.

 

 

집에 와서 느린 식혜가 생각이 나서 인터넷에서 시켰답니다.

 

  아이스 박스에 포장되어서 도착했습니다. (상하지 않게 포장하는 센스)

 

한병 1000ml 에 3000원 초반 가격이네요. 

 

서정옥 느린식혜 1000ml 3개 : 빅코스트몰

[빅코스트몰] 코스트코 구매대행 전문점, 할인 가격으로 상품 판매

smartstore.naver.com

"엿기름과 국내산 쌀이 만나는

다섯시간을 꼬박 지켜, 남들 열병 만들 시간에

한 병을 만들었습니다."

 

만드신 분의 정성이 느껴지는 멘트😊

 

 

 

 

 

손잡이를 들고 돌려서 열면 됩니다.

(포장까지 신경 쓴 느낌)

 

 

제가 좋아하는 스마일 컵에 따라서 한 컵 먹어봅니다.

시원하게 드시는 것이 더 맛있답니다.

(식혜에 들어간 밥 좋아하시는 분은 좀 아쉬울 밥양)

 

어릴 적에 먹던 식혜 맛이 그리우신가요?

그렇다면 서정옥의 느린 식혜 드셔 보세요. 

한번 먹으며 반할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