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사냥

시흥 장곡동> 갈비명가 수미가든~~맛과 멋을 잡으세요!!

요즘 경기도 시흥시 여기저기 발전이 엄청되고 있어서 핫 데요. 장곡동도 그중에 하나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음식점이 하나씩 생기기 시작했어요.

 

시흥시 장곡동에 새로 생긴 갈비명가 

#수미 가든 

장곡동 지나가다가 외관이 너무 세련되고 예뻐서 한번 들어가보고 싶어서 간 곳입니다.

야외 테라스도 너무 사랑스럽지요.

이런데 살고 싶은 생각이 절로 들었답니다.

새로 생긴 곳이라 깨끗하고 세련되면서 밖의 풍경이 다 보여서 답답하지 않고 기분까지 좋아지더라고요.

저희 갈 때는 예약석이 많아서 방에서 앉아서 먹는 곳으로 갔답니다. 아쉬워요. 창가 쪽을 좋아하는데...

다음에 기회가 되면은 꼭 앉아 봐야겠어요 ㅋ ㅋ

이런 자신 만만한 문구들 좋습니다. 더 믿음이 가지요^^

지나가다가 들린 거라 고기는 다음에 먹는 것으로 하고 

한우 사골곰탕 2개 시켜서 먹었답니다.

깍두기 

색깔은 빨갛게 나와서 맛스러워 보였는데 맛이 없었어요 ㅠ

(깍두기를 억지로 익힌 맛)

숙주나물 무침 

요건 아삭하니 맛있었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오징어 젓갈 

비싼지 조금 주시네요.  웬만해선 오징어 젓갈 맛없기  힘들죠 ㅋ 

근방 나온 한우 사골 곰탕 

솔직히 작은 뚝배기에 나와서 약간 실망했고 

비주얼이 생각보다 별로 였어요 ~~

근데 먹는 순간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직접 12시간 끓인 맛을 이해 할거 같았어요^^

고기도 양은 적지만 좋은 고기 써서 부드러운 편이고 맛있는 부위였어요.

그렇게 배고프지 않았는데도 국물 하나 남기지 않고 다 먹었답니다.

 

수미 가든 솔직 후기

생긴 지 얼마 안 돼서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좋았네요.

깍두기만 맛이 없어서 좀 실망이긴 해도  

옆에서 고기 먹는 것 보고 다음에 신랑 찬스 써야겠다고 생각했네요^^

바깥 풍경이 너무 좋았어요^^마음이 힐링되는 기분 😍

사진 찍고 집으로 돌아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