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동의스토리

<영혼을 위한 준비>영생 주시는 분을 찾아서. . .( 어머니하나님)

동서고금(東西古今)을 막론하고 인간의 마음 속에 가장 큰 욕망이 있다면 그것은 오래 살고 싶어하는 마음일것입니다.

중국의 진시황제도 오래 살고자 하는 욕망으로 영생불사의 신비한 불로초를 얻기 위해 제주도에 있는 한라산까지 동남 동녀를 파송한 일이 있었지만 결국 뜻을 이루지 못하고 사라졌고, 세기의 여왕 엘리자베스도 죽음 앞에 몸서리를 치면서 누구든지 자신의 생명을 연장해 주는 자가 있다면 큰 상을 주겠다는 포고령까지 내렸지만 이도 역시 허사였습니다.

 

그러면 영생은 어디에 있으며 그것은 또 어떠한 방법으로 찾을 수 있겠습니까? 이제 우리는 인간적인 방법에서 그 내용을 찾기보다는 생명을 창조하신 창조주의 가르침 속에서만이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있음을 깨달아야 하겠습니다.

 

그렇다면 영원한 생명은 어떤 경로로 받을 수 있을까? 이 세상의 만물을 보면 어머니없이 태어난 생명체는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만물을 지으실때 하나님의 뜻을 두고 지으셨다고 하셨습니다. 그 중에서 생명에 대하여 생각해 봅시다. 모든생명을 가진 존재는 그 생명을 어머니로부터 물려받습니다. 어머니 없이 홀로 생명을 주는 경우는 없습니다.

하늘을 나는 새도, 물속의 물고기도,들판을 뛰어다니는 짐승들도 모두 아버지,어머니가 있습니다.이 세상의 모든 생명체는 최종적으로 어머니를 통해서 생명이 주어지게 됩니다. 

 

사람도 마찬가지입니다.

 

© CoolPubilcDomains, 출처 OGQ

 

 

우리 육의 생명도 아버지와 어머니가 계셔야 얻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최종적인 생명은 육의 어머니를 통해서 얻게 됩니다.

 

만물 속에 이런 어머니의 존재케 하신 하나님의 뜻은 무엇일까요?

영원한 생명이 누구를 통해서 최종적으로 주어지는지 보여주시기 위함이었습니다. 

 

생명의 수한은 부모로 부터 물려받습니다.

개가 15년정도 삽니다. 왜 그럴까요? 그 부모 개가 15년 사는 생명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코끼리는 60년을 삽니다. 이 역시도 그 부모가 60년을 사는 생명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바다거북은 200년을 삶니다. 왜요? 그 부모가 200년을 살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영생도 가지고 계신분이 주실 수 있습니다. 영생을 가지고 계신분은 누구인가?

 

디모데전서 6:16  "오직 그에게만 죽지 아니함이 있고 가까이 가지 못할 빛에 거하시고 아무 사람도 보지 못하였고

                         또 볼 수 없는 자시니 그에게 존귀와 영원한 능력을 돌릴찌어다 아멘

 

오직 하나님만이 죽지아니하는 영생을 가지고 계십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의 약속으로 주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무엇을 약속해주셨다고 하였습니까? 영원한 생명 즉, 영생입니다.

 

그렇다면 만물을 통해서 보면 하나님께서 주시는 영생의 약속은 아버지하나님 뿐만 아니라 어머니하나님도 계셔야만이 받을 수 있습니다.

 

마태복음 6:9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갈라디아서 4:26 " 오직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성경을 통해서 보시면 아버지하나님도 계시고 어머니하나님도 계십니다.그리고 영생은 최종적으로 어머니하나님를 통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하나님께서 만물을 지으실때 아버지와 어머니를 만드시고 최종적으로 어머니를 통해 생명을 받게 하신 뜻입니다.

 

영생을 바라시고 원하시나요? 그렇다면 하늘 어머니께로 나오십시요~ 그러면 누구나 바라고 원하시는 영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vD2cd-wbowE?list=PLuBCyjcy3cse8vuIIxlQMtPFVF4PoqJrZ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