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동의스토리

하나님은 사람이 될 수 없다?!NO 고정관념을 버리면 보이는 안상홍하나님!!

세상의 많은 교회들은 대부분 예수님을 믿고 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교회는 안상홍님을 믿고 전하고 있습니다. 안상홍 님을 전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놀라면서  "하나님께서 사람으로 오셨다는 사실을 믿기 어렵다. 어떻게 사람을 하나님으로 믿을 수 있는가?라고 주장합니다. 그러면서 성경의 말씀을 보려고 하지 않는 경우가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고정관념 : 사람들의 행동을 결정하는 잘 변하지 않는 굳은 생각, 또는 지나치게 당연한 것처럼 알려진 생각.

  고정관념은 성, 인종, 민족, 직업,종교 등에 대해서 나타나기도 해요. 대부분의 경우 고정관념은 뚜렷한 근거가 없고 감정적인 판단에 의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고정관념의 대부분은 잘못된 경우가 많습니다. 

저들이 주장하는 '하나님은 사람이 될 수 없다'도 역시 잘못된 고정 관념에서 비롯 된것 입니다.

 

 그렇다면 정말로  하나님이 사람이 될 수 없는지 성경을 통해서 알아봅시다.

 

저들의 말처럼 사람은 하나님이 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얼마든지 사람으로 오실 수 있습니다. 6일 창조나 홍해 바다를 가르신 역사는 쉽게 믿어지십니까? '전능하신'하나님께서 모든 일을 하실 수 있고, 당연히 사람으로도 오실 수 있습니다. 

기독교의 신앙의 핵심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그것은 바로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믿는 신앙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영존하시는 아버지'께서 어떤 모습으로 오십니까? 한 아기 즉 사람으로 탄생하십니다. 이 예언을 성취하신 예수님을  믿는 것이 기독교입니다. 그러나 2천 년 전의 유대인들은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믿지 못했습니다. 

 

요 10: 33 " 네가 사람이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 함이로라"

 

 

그래서 그들은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았습니다. 하나님께서 사람으로 오실 수 없다는 고정관념이 그들을 구원하러 오신  하나님을 배척하게 만들었던 것입니다. 우리가 그들의 실수를 반복해야 하겠습니까?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길가는 행인으로 나타나실 수 있고, 아기로 탄생하실 수 있습니다. 구약에도 하나님께서  두 천사와 함께 사람의 모습으로 아브라함 앞에 나타나신 적이 있습니다. 

 

창 18:1~2  "여호와께서 마므레 상수리 수풀 근처에서 아브라함에게 나타나시니라 오정 즈음에 그가 장막문에 앉았다가 눈을 들어 본즉 사람 셋이 맞은편에 섰는지라

이 세 사람 중 두 사람은 소돔을 향해 먼저 떠난 천사들이었고, 아브라함 앞에 남은 분이 바로 여호와 하나님이셨습니다.

창 18:22 : 그 사람들이 거기서 떠나 소돔으로 향하여 가고 아브라함은 여호와 앞에 그대 로 섰더니 
창 19:1 "날이 저물 때에 그 두천사가 소돔에 이르니"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사람으로 오셨다는 사실을 믿을 수 없다는 생각은 잘못된 것입니다. 성경은 하나님께서 얼마든지 사람으로 오실 수 있음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성부시대 여호와께서도 사람으로  아브라함에게 나타나셨습니다. 성자 시대에도 예수님께서도 사람으로 오셔서 제자들에게 나타나셨습니다.

마지막 성령시대에도 하나님께서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나타나십니다.

'두번째 나타나시리라'는 뜻은 첫 번째로 오신 예수님과 같이 사람의 모습으로 오시겠다는 뜻입니다. 하나님께서 사람으로 오실 수 없다는 고정 관념을 가지고 계시다면 초림 때처럼  다시 오시는 예수님도 영접지 못하고 배척하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은 사람이 될 수 없다는 잘못된 고정 관념을 버려보십시오. 그러면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하신 하나님을 영접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사람이 될 수 없다'는 고정 관념을 버리셨나요?  성경 예언을 살펴보시면 안상홍 님께서 성경의 모든 예언을 이루신 하나님이시라는 사실을 믿을 수 있게 됩니다

성경에 증거하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시고 천국에 들어가는 축복을 받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