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정보 나눠요^^

신데렐라공주원피스코스프레 공주의상~ 저렴하면서 예쁘다!!

며칠 전에 우리 딸 생일이었답니다.

그런데 유치원에서는 8월에 생일 있는 아이들과
  돌아오는 금요일에 함께 생일 파티를 한답니다.

 

여러 가지 준비를 해야 하는데 의상을 걱정하게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 딸이 까탈스러워서 아무것이나 안 입거든요ㅠ

그래서 딸과 함께 핸드폰으로 검색하다가가 고른 의상,

 

신데렐라 공주 원피스 코스프레 공주 의상

 

여아 신데렐라공주 옷 코스프레 공주의상 : 인싸모여

신데렐라 미니드레스.언제 어디서나 공주 드레스를 포기할수 없는 우리집 아이들. 데일리 공주 드레스입니다.

smartstore.naver.com

 

결제 완료하고 이틀 만에 도착했답니다.

 

 

 

 

저희 딸은 6살에 몸무게가 19킬로 정도 됩니다.  130 사이즈로 주문했답니다.

검색해보다 작게 나온 편이라 한치수 크게 사라고 해서 좀 큰 걸로 샀답니다.

 

 

 

 

 

가격은 드레스는 19.200원입니다.

가격에 비해서는 고급진 것 같네요^^

 

 

 

 

 

액세서리들은 따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13,000원)

우리 딸이 액세서리도 사고 싶다고 해서 사줬네요~

 

 

 

 

 

 

 

 

 

 

보는 것보다 입어서 찍어보니 정말 예쁘네요^^

우리 딸 보는 눈이 있네요 ㅋ ㅋ ㅋ

유치원 생일잔치에  이거 입고 가면 다 반할 거 같아요 😍😍😍

 

 

신데렐라 공주 원피스 코스프레 공주 의상 솔직 후기 

 

핸드폰으로 볼 때는 예쁜 줄 몰랐는데, 입어보니 엄청 예쁘네요~~^^ 

치수는 딱 맞게 사면  한해 밖에 못 입을 거 같아요~

아쉬운 점은 지퍼가 없어서 살짝 입기 힘들다는 점,

장갑은 박음질이 이상하게 되어있지만 그래도 예쁘네요 ㅋ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