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정보 나눠요^^

뚜레쥬르곰돌이푸우흑당케이크~ 귀여움에 반해서 샀는데,맛에도 반함

요즘 집에만 있다 보니

맛있는 간식들을 사 먹게 되는데요.

 

지난번에 이야기한 것 같은데~

울 딸은 365일 자기 생일인 줄 안답니다😂😂😂

 

며칠 전부터 케이크가 먹고 싶다고 해서

오늘 드디어 사준 케이크,

(나온 지 몇 달안 된 케이크)

 

 

곰돌이 푸우 흑당 케이크

 

 

 

뚜레쥬르 제과점에서 케이크를 보고 

울 딸이 너무 귀여워서 고르게 된 케이크입니다.

 

그런데 포장까지 너무 귀엽네요^^

제가 좋아했던 캐릭터 곰돌이 푸우입니다.

 

 

흑당 생크림 케이크라고 해서 
너무 달 거 같아서 고민했답니다.

 

그래도 딸이 너무 좋아해서 

선택한 케이크입니다.

 

 

 

어떠세요?

너무 귀엽죠!!

 

곰돌이 인형에

벌들이 날아다니고,

간단하지만 귀여운 문구까지

누구나 반할 거 같은 케이크입니다 ㅋ ㅋ

 

 

 

위에 초콜릿을 제거하지 않고 잘랐더니

모양이 엉망이네요 ㅠㅠ

 

잇님들 혹시 드시게 되면

위에 초코릿을 거둬내고 자르시면

예쁘게 잘 잘라질 거 같네요.

 

안쪽에는 생크림과 초코 호두와 흑당 생크림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들어가 있답니다.

 

초코 호두가 들어가서 

그런지 호두빵을 먹는 느낌에 

흑당 맛도 나고 빵도 부드러우면서

생각보다 달지 않아서 너무

맛있었답니다.

 

오히려 우리 딸은 

별로 안 먹었답니다 ㅋ ㅋ

 

 

 

 

 

먹으면 먹을수록 생각나는 맛이라고

해야 할까요^^

 

요즘 유행하는 흑당 음식들이

케이크에도 들어가니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