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정보 나눠요^^

산낙지 효능~ 풍부한 영양소가 가득 가득^^

울 딸이 며칠 전부터 산 낙지가 먹고 싶다고 해서 

오늘 사줬답니다. 

 

 

딸 덕분에 저도 몸보신하네요^^

 

옛적부터 산낙지는 쓰러진 소도 일으킨다고 할 만큼

스테미너에 좋은 음식입니다.

 

풍부한 영양소 가득 가득

산 낙지

 

산 낙지 2만 원어치입니다.

산 낙지가 꿀 틀 꿈틀 되는데 징그럽지만

맛은 최고😋

 

 

산 낙지는 타우린과 인, 철분, 마그네슘, 유황. 망간 등이 다양하고 풍부한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가 있는 대표적인 원기 식품이기도 합니다.

낙지가 살아서 입속으로 쏙 들어가면 씹히는 맛이 끝내줍니다.

울 딸도 맛있다고 잘 먹습니다.

 

산 낙지의 또 다른 효능은 아미노산이 해독작용을 도와주어서

간 기능 개선을 원하신다면 

산 낙지를 자주 섭취해주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이 뿐만이 아니라 산 낙지는 오진 어보다 다섯 배나 많은 타우린

성분이 있어서 혈중 콜레스테롤의 수치 조절에 도움을 

주며 혈액 순환이 원활하게 해 주어서 

평소에 빈혈 있으신 분들이 드시면 좋답니다.

 

 

마지마으로 산 낙지는 저 지방에 고단백이라서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인 식재료입니다.

(저한테 꼭 필요한 식재료네요🤣🤣)

 

 

산 낙지의 효능이 이렇게 많은지 몰랐답니다.

먹고 나니 확실히 힘이 솟는 것 같습니다💪💪💪

 

 

산 낙지를 먹고 나서 울 딸이 라면이 먹고 싶다고 해서 라면으로

마무리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라면을 안 좋아하는 편인데요~

울 딸이 먹고 싶다고 해서 해줬네요~

 

그런데 얼마 전에  어떤 잇님께서 라면에 숙주를 넣은 게 맛있다는 글이 

생강이 나서 넣었더니

정말 맛있네요^^ 

궁물까지 다 먹었답니다.

 

오늘 하루 아들은 친구랑 밥 먹는다고 해서

딸이랑 둘이서 산 낙지로 몸보신하고

숙주 컵라면으로 마무리하니 

소소하지만 

행복한 만찬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