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정보 나눠요^^

유한킴벌리어린이마스크, 딱맞고 귀엽다!

요즘 코로나 19로 인해 

필수품이 되어버린 마스크입니다.

 

울 딸은 유치원에도 가끔 가기 때문에 마스크가

꼭 필요한데요.

그래서 구입한 마스크

 

유한 킴벌리 

어린이마스크

 

 

 

(중고거래 당근 마켓:저는 2만 원(새것)에 샀음)

 

꿀팁

중고거래에서 2~2만 5천 원 사이로 살 수 있음

 

 

 

국산 제조

한 박수 개수:36개

크기: 140mm x 85mm

사용연령: 13세 이하

(개인적인 생각:6세에서 10 세사이가 적당)

KC마크 획득: 공통 안전기준에 적합

 

 

 

상자를 열면 동물 캐릭터들이 그려져 있어서

아이들이 엄청 좋아할 거 같네요^^

 

 

 

안쪽의 모습인데요

까칠하지 않고 매끄럽고 

부드러워서 좋네요

냄새도 거의 없어서 더 좋았답니다.

 

 

 

반을 가위로 잘라서 본모습입니다.

세 겹으로 이루어져 있네요.

 

 

 

 울 딸은 6살입니다.

어린이 얼굴에  꼭 맞는 크기네요.

 

그리고 마스크를 벌려서 

쓰면 답답하지 않아서

잘 쓰네요.

 

😍제 눈에는 너무너무 귀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