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동의스토리

하나님의 교회)) 선지자가 전하는 하나님의계명을 잘 듣고 지켜야 구원!!

하나님께서는 각 시대마다 부지런히 선지자를 보냈습니다. 하나님께서 어떤 목적으로 선지자들을 보내셨을까요? 하나님께서 선지자들을 부지런히 보내시는 목적은 바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렘 7장 25~26장 너희 열조가 애굽 땅에서 나온 날부터 오늘까지 내가 내 종 선지자들을 너희에게 보냈었으되 부지런히 보내었으나 너희가 나를 청종치 아니하며 귀를 기울이지 아니하고 목을 굳게 하여 너희 열조보다 악을 더 행하였느니라"

 

하나님께서 선지자를 어떻게 보내셨다고 하셨습니까? 부지런히 보내셨다고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선지자를 부지런히 보낸 이유는 선지자의 가장 큰 사명인 하나님의 법을 전파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거짓 선지자들에게 미혹되어 하나님의 법을 잊어버린 이스라엘에 선지자들을 부지런히 보내셨습니다. 그러나 당시 이스라엘 백성들은 선지자를 통해 일깨워주신 하나님의 법을 끝내 청종치 않다가 멸망당했습니다.

 

어느 시대나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하나님의 법을 반드시 지켜야 합니다. 이런 점은 구약 시대뿐만 아니라

신약시대에도 동일합니다.

 

마 7장 21~23 그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예수님께서는 어떤 자들을 도무지 알지 못한다고 하셨습니까?  여기서 불법(不法)을 행하는 자들은 하나님의 법을 지키지 않는 자들입니다. 예수님께 '주여 주여'하는 자들은 세상 불신자들이 아니라 예수님을 믿고 교회에 다니는 사람들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아무리 '주여 주여' 하며 예수님을 믿는다 해도 그들은 천국에  못 들어간다고 하셨습니다. 왜 그렇습니까? 그들이 하나님의 법을 지키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들이 예수님에게서 떠나간다면 어디로 가겠습니까? 그들이 갈 곳은 한 곳밖에 없습니다. 어디로 가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불법을 행하는 자들은 풀무불에 던져 넣는 다고 하였는데 이 말씀은 불법을 행하면 지옥에 가게 된다는 뜻 아니겠습니까? 하나님을 열심히 믿는다고 하면서도 하나님의 법을 알지 못하여 그곳에 가게 된다면 그 영혼이 얼마나 억울하겠습니까? 하나님께서는 우리들이 그곳에 가지 않도록 하시기 위해 부지런히 선지자들을 보내 하나님의 법을 지키라고 하신 것입니다. 우리는 무엇보다도 하나님의 법을 전하는 선지자의 말에 귀를 기울여야 하겠습니다.

 

 

눅16장 19~31절 "... 부자도 죽어 장사되매 저가 음주에서 고통 중에... 저희로 이 고통받는 곳에 오지 않게 하소서
아브라함이 가로되 저희에게 모세와 선지자들이 있으니 그들에게 들을지니라... 모세와 선지자들에 게 듣지 아니하면 비록 죽은 자 가운데서 살아나는 자가 있을지라도  권함을 받지 아니하리라 아였다 하시니라"


 

부자와 나사로의 비유입니다. 살아생전에 하나님을 믿지 못했던 부자가 지옥에서 뒤늦게 후회하며 자기 형제들에게 나사로를 보내 증거 하게 해달라고 애원하는 장면입니다. 그때 하나님께서는 무엇이라고 답변하셨습니까? '모세와 선지자들에게 들으라'라고 하셨는데 모세와 선지자들에게 무엇을 들으라는 것이겠습니까? 그들이 전한 것은 무엇입니까? 하나님의 율법입니다. 우리도 장래 이 예화에 나오는 부자처럼 지옥에서 고통받지 않으려면 이 땅에 사는 동안 하나님의 법에 귀를 기울이고 하나님의 법을 소중히 지켜야 하겠습니다.

 

하나님의 법과 율례를 지키면 어떻게 된다고 하였습니까? 하나님의 율례와 법을 소중히 여기고 지키면 정녕 살고 죽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하셨습니다. 즉 하나님의 법을 지켜야만 살 수 있다는 뜻입니다.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하나님의 법을 지킨다는 것은 생사가 걸린 문제입니다. 

반대로 이런 생명의 법을 버린 자들은 어떻게 되겠습니까?

 

겔 20장 42~25 이는 그들이 나의 규례를 행치 아니하며 나의 율례를 멸시하며 내 안식일을 더럽히고 눈으로 그 열조의 우상들을 사 모 함이며 또 내가 그들에게 선치 못한 율례와 능히 살지 못할 규례를 주었고"

하나님의 율례와 법을 버린 자들에게는 어떤 규례를 준다고 하였습니까? 능히 살게 하지 못할 규례를 준다고 하였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일점일획이라도 변함없이 그대로 이루어집니다. 그래서 오늘날 이 예언의 말씀대로 하나님의 규례를 버린 자들은 살지 못할 규례들을 지키고 있습니다.

신약시대에는 율법이 폐지되었으므로 어떤 율법도 지킬 필요 없다고 주장하는 자들은 하나님의 율법은 지키지 않으면서도 우상 숭배하는 율법은 철저하게 지키고 있습니다.

 

오늘날 하나님의 규례인 안식일을 버린 자들이 아무것도 안 지킵니까? 아닙니다. 그들은 태양신 숭배에서 유래된 일요일을 지키고 있습니다. 

 

오늘날 유월절을 버린 자들은 아무것도 안 지킵니까? 태양신의 탄생일인 12월 25일을 열심히 지키고 있습니다.

 

그들은 하나님께서 주신 살 수 있는 규례는 버리고 죽게 하는 우상 규례는 열심히 지키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하나님의 규례를 버린 자들에게 예언하신 하나님의 말씀대로 이루어진 것입니다.

 

 

너무 놀랍지 않습니까?

 

 

그래도 어리석은 사람들은 자기 생각을 버리지 못하고 이렇게 열심히 하나님을 믿는데 하나님의 계명을 좀 안 지킨다고 정말 하나님께서 멸망시키실까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생각의 결과를 성경에서 확인해 봅시다.

 

 

 

무엇 때문에 이 백성이 재앙을 받는다고 하였습니까? 하나님의 계명을 가볍게 생각하고 버렸기 때문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재앙 받는 것이 생각의 결과라고 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들은 하나님의 법과 계명을 경홀히 여기는 생각은 버리고 하나님의 생각에 맞추어 가야 하겠습니다. 

 

장차 하나님의 축복을 받는 것도 우리의 생각의 결과이며 재앙 받는 것도 우리들의 생각의 결과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반드시 하나님께서 보내신 참 선지자가 있는 교회를 찾아가야 한 합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보내신 참선 지자가 어디에 있을까요?

 

렘 3장 14~15절 " 내가 너희를 성읍에서 하나와 족속 중에 둘을 택하여 시온으로 데려오겠고 내가 또 내 마음에 합하는 목자를 너희에게 주리니 그들이 지식과 명철로 너희를 양육하리라"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목자라면 틀림없이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참 선지자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 어디에서 참 선지자들을 주신다고 하였습니까? 시온입니다.

 이 말씀대로 우리는 반드시 하나님의 절기 지키는 시온을 찾아가야 참 선지자를 만날 수 있습니다.

 

성경에서 시온은 절기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가리킵니다. 

 

그러므로 참 선지자가 있는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

 

오셔서 하나님의 교회 선지자가 전하는 하나님의 계명을 듣고, 지키셔야 합니다.

그래야 구원 받고 천국에 갈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