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동의스토리

하나님의 교회는 십자가가가 없으니까 이단이다!?

하나님의 교회 오시는 분들 중에  많이 하는 말씀 중에 하나가 "여기는 십자가가 없네요?"라는 말입니다. 이는 오늘날 교회들이 십자가 구원의 대상이요 교회의 표식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히려 교회에  십자가 없으면 '이단'처럼 생각하게 되는데요. 

그러나 십자가는 하나님께서 만들지 말라고 하신 우상 중의 하나일 뿐입니다.이러한 사실을 성경을 통해서 전하면 오늘날 세상 교회에서는 십자가는 우상이 아니라 교회의 상징이라고 주장합니다. 결코 교회의 상징이라는 변명으로 합리화될 수 없습니다.

 

지금부터 십자가 숭배는 우상숭배임을 성경을 통해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우상을 숭배하지 말라고 하신 십계명 중 둘째 계명을 살펴보겠습니다.

하나님께서 형상을 만들는 것은 괜찮고, 절하고 섬기지 말라고 하셨습니까? 아닙니다. 아무 형상이든지 만들지 말라고 하셨습니다. 따라서 하나님을 믿는 신앙에 있어 어떤 형상을 만들어 하나님을 섬길 수 없습니다. 여기 '아무 형상이든지'라는 말씀에서 십자가만큼은 예외라고 하셨습니까? 십자가 형상은 만들어도 괜찮다는 말씀이 성경 어디에 기록되어 있습니까? 없습니다. 그러므로 십자가를 만드는 것 자체가 우상을 만들지 말라는 하나님의 계명을 거역하는 것입니다.

 

계속해서 우상 숭배를 엄중하게 금하신 하나님의 말씀에 대하여 좀더 구체적으로 알아 봅시다.

목상이란 나무로 만든 형상이고, 주상이란 기둥 모양의 형상입니다. 그리고 석상은 돌로 만든 형상입니다. 이와 같이 나무나 돌과 같은 물질로 만들어 섬기는 형상이 우상입니다. 그렇다면 십자가는 어떻습니까? 십자가도 나무나 금속 같은 물질로 만든 우상일뿐입니다. 그것은 어떤 능력도 없으며 다른 모든 우상처럼 사람의 손으로 조각하고 만들어 세운 것에 불과 합니다.

렘 10장 2~5절 "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시되 열방의 길을 배우지 말라 열방인은 하늘의 징조를 두려워하거니와 너희는 그것을 두려워 말라 열방의 규례는 헛된 것이라 그 위하는 것은 삼림에서 벤 나무요 공장의 손이 도끼로 만든 것이라 그들이 은과 금으로 그것에 꾸미고 못과 장도리로 그것을 든든히 하여 요동치 않게 하나니 그것이 갈린 기둥(허수아비) 같아서 말도 못하여 걸어다니지도 못하므로 사람에게 메임을 입느니라 그것이 화를 주거나 복을 주지 못하나님 너희는 두려워 말라 하셨느니라"

사람의 손으로 만든 형상을 위하는 것이 하나님을 믿지 않는 자들이 행하는 우상 숭배라고 하였습니다. 

사람의 손으로 만든 것들은 허수아비 같아서 사람에게 메임을 입으며 화나 복을 줄 수 없다고 하였습니다. 오늘날 세상 많은 기독교인들은 십자가를 자동차나 몸에 마치 부적처럼 지니고 다니며 위안을 삼는데, 그것이야말로 예레미야 선지라를 통해서 주신 말씀 그대로 헛된 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십자가를 단지 교회의 상징이라고 강변해도, 많은 사람들이 십자가에 특별한 의미를 부여하는 것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실상 십자가를 세우는 교회의 대다수의 교인들은 십자가를 신성시하고 십자가에 신비한  능력이 깃들어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결과를 뻔히 알면서도 십자가를 만들어 세우는 자들은 어떻게 될까요?

 

은밀히 우상을 세우는 자는 무엇을 받는다고 하였습니까? 하나님께 저주를 받은 자가 구원을 받을 수 있겠습니까? 우리는 결코 사람의 손으로 만든 십자가 같은 우상을 세워서는 안 되겠습니다.

 

 

이 외에도 십자가 우상 숭배에 대한 예언과 경고의 말씀들은 수없이 많습니다.

시 135편 15~18절 "열방의 우상은 은금이요 사람의 수공 물이라 입이 있어도 말하지 못하고 눈이 있어도 보지 못하며 귀가 있어도 듣지 못하며 그 입에는 아무 기식이 없나니 그것을 만든 자와 그것을 의지하는 자가 다 그것과 같으리로다."

 

사 44장 9절 " 우상을 만드는 자는 다 허망하도다 그들의 기뻐하는 우상은 무익한 것이거늘 그것의 증인들은 보지도 못하면 알지도 못하니 그러므로 수치를 당하리라"
렘 10장 8절 "그들은 다 무지하고 어리석은 것이니 우상의 도는 나무뿐이라"
사 44장 15절 " 무릇 이 나무는 사람이 화목을 삼는 것이거늘 그가 그것을 가지고 자기 몸을 더웁게도 하고 그것으로 부을 피워서 떡을 굽기도 하고 그것으로 신상을 만들어 숭배하면 우상을 만들고 그 앞에 부복하기도 하는구나...그 나머지로 신상 곧 자기의 우상을 만들고 그 앞에 부복하여 경배하며 그것에게 기도하여 이르기를 너는 나의 신이니 나를 구원하라 하는 도다"

.

.

.

십자가 숭배는 우상 숭배이므로 십자가를 세우거나 섬기는 자는 누구든지 구원받지 못하고 영원한 지옥의 형벌을 받게 됩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우상을 금지하신 하나님의 뜻 안에서 올바른 믿음의 길을 걸어가고 있습니다. 이런 하나님의 교회가 '이단'인가요? 잘 생각해보십시오.  하나님의 교회는 진리 교회이고 십자가를 숭배하는 오늘날의 교회가 이단입니다. 이제 조금은 분별이 되시나요? 그렇다면 하나님의 교회 오세요.  오직 그리스도의 피로 세워주신 새 언약을 믿고  따름으로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영생 축복받으세요~~^^